하지원이 밝힌 '남사친' 이진욱의 진짜 매력(인터뷰)

입력2015년 08월 19일(수) 12:19 최종수정2015년 08월 19일(수) 12:19
SBS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의 배우 하지원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하지원이 '너를 사랑한 시간'을 통해 호흡을 맞춘 이진욱의 매력을 털어놨다.

하지원은 19일 SBS ‘너를 사랑한 시간’ 종영 후 서울 삼청동 한 카페에서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하지원은 '너를 사랑한 시간'을 통해 호흡을 맞춘 이진욱에 대해 "이진욱은 워낙 매너 있고 착한 성격이다. 그런 매너 있고 잘 챙겨주는 면들이 실제 원('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이 열연한 역할 이름)이랑 비슷한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하지원은 "(이진욱과 호흡이) 굉장히 잘 맞았다. 리허설을 안 해도 될 정도로 호흡이 정말 잘 맞았다"고 덧붙였다.
너사시 하지원 이진욱 / 사진=SBS '너를 사랑한 시간'(너사시) 하지원 이진욱 캡처

또 하지원은 "극 후반에 친구에서 연인이 될 때는 더 재밌고 설렜다. 특히 교복입고 찍을 때 가장 설렜던 것 같다. 원이가 ‘너를 사랑하지 않을거야’고 말해서 상처받긴 했지만 교복 입은 원이 모습을 보니 풋풋하고 설렜다"고 말했다.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두 남녀가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현실공감 로맨틱코미디로 큰 호평을 받으며 지난 16일 종영했다.

오효진 ent@stoo.com
사진=방규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