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상해 패션크라우드 챌린지 화려한 첫무대 장식 [FCC 2016]

입력2016년 01월 12일(화) 20:48 최종수정2016년 02월 17일(수) 15:33
FT아일랜드 이홍기 / 사진=팽현준 기자
FT아일랜드 이홍기 / 사진=팽현준 기자

[상해(중국)=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FT아일랜드가 패션 크라우드 챌린지 페스티벌 시작을 알렸다.

패션 크라우드 챌린지 페스티벌2016(이하 FCC 2016)은 12일 상해 히말라야센터에서 개최됐다.

FT아일랜드는 '지독하게'를 비롯해 '사랑앓이', 'PRAY'를 연달아 선보였다.

먼저 FT아일랜드는 사랑하는 연인을 떠나 보내는 안타까운 심정을 담은 곡으로 화려한 밴드 퍼포먼스와 후렴부분의 드럼연주가 인상적이라는 평가를 받은 '지독하게'를 열창했다.

이어 FT아일랜드는 데뷔곡 '사랑앓이'를 불러 현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 시켰다. 마지막으로 FT아일랜드는 거짓이 가득한 세상에서 신을 향해 기도하는 마음으로 외치는 진실에 대한 갈망을 가사로 풀어낸 프레이(Pray)로 무대를 마무리 지었다.

프레이는 도입부에서부터 이어지는 충만한 밴드 사운드와 이홍기의 폭발적인 고음이 리스너들의 오감을 압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리더 최종훈이 작곡했으며 그와 함께 이홍기, 이재진, 송승현 등 4명의 멤버가 함께 작사했다. 멤버들이 그동안 선보였던 음악 중 가장 FT아일랜드의 색깔에 가깝다고 밝힐 정도로 남다른 음악적 자부심을 보이는 곡이다.

한편 이날 FCC 2016는 한류를 대표하는 톱 K팝스타 EXID를 비롯해 FT아일랜드, 씨스타, GOT 7, 린까지 출연하며 패션쇼와 K-POP공연이 더해져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이날 페스티벌은 1000여명이 넘는 참석자 뿐 아니라 실시간으로 중국내 온라인 송출 전 세계 온라인 송출을 더해 1억 명 이상의 시청하고 있다.

한편 'FCC2016 페스티벌'은 FCC 위원회와 아시아경제, 티브이데일리, 스포츠투데이, 시크뉴스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첫 번째 월드 패션 페스티벌이다. 오킴스성형외과(Ohkims, 원장 오세광)와 앙띠브 주식회사 한결(대표 용운)이 협찬을, 와이제이 파트너스가 행사 총괄 및 제작 진행을 맡았다.

오효진 ent@stoo.com
사진=팽현준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날 녹여주오', tvN 토일드라마 첫 1%대 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날 녹여주오'가 결국 1%…
기사이미지
'손흥민 멀티골' 토트넘, 즈베즈다…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가 가족과 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