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ON in 프랑스' I.O.I부터 방탄까지 파리心 잡으러 출격

입력2016년 04월 21일(목) 11:52 최종수정2016년 04월 21일(목) 12:08
KCON 2016 France 포스터 / 사진=CJ E&M 제공
KCON 2016 France 포스터 / 사진=CJ E&M 제공
VM
[스포츠투데이 한수진 기자] 대한민국 최정상 아이돌 그룹들이 파리를 뜨겁게 달구러 출격한다.

오는 6월 2일 프랑스 파리 아코르 호텔 아레나(Accor Hotels Arena)에서 개최되는 'KCON 2016 France' 무대에 방탄소년단, 블락비, 샤이니, FT아일랜드, f(x), I.O.I가 출연한다.

'KCON 2016 France' 스페셜 MC로는 슈퍼주니어 이특이 활약할 예정이다. 유럽에서 인지도가 높은 K팝 아티스트들의 출연 확정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에 첫 해외 공연에 참가하는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는 Mnet '프로듀스101'을 통해 선발된 11명이 모인 신인 그룹으로 뜨거운 관심 속에 내달 타이틀곡 'Crush(크러쉬)'로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국내외에서 열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이들 6팀의 아티스트들이 이번 'KCON 2016 France'에서는 어떤 멋진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에 더해 최정상 K팝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이특이 스페셜 MC로 나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욱이 이특은 다년간의 해외 활동 경험과 재치 넘치는 입담을 살려 파리 현지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KCON 2016 France'는 KCON 사상 처음으로 유럽에서 개최되는 행사로, 한-불 수교 130주년을 기념해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K팝 스타들이 참여하는 화려한 콘서트는 물론, 중소기업을 포함한 국내 기업들의 제품과 한국의 음식, 패션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컨벤션을 펼쳐 유럽에 한국 문화를 알리는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할 전망이다.


한수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놀면 뭐하니?' 싹쓰리 이효리 눈물 + 유재…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혼성그룹 싹쓰리의 데뷔 …
기사이미지
'보이스트롯' 기대되는 이유? 김창…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현준(52)의 동…
기사이미지
'온앤오프' 미초바 빈지노 예능 최초 동거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스테파니 미초바와 빈지노…
기사이미지
'18세 돌풍' 김주형, KPGA 프로 최…
기사이미지
한서희, 벗어나지 못한 '마약 늪'……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결국 마약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