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아 로이펠드, 가슴라인 드러낸 파격 레이스 의상 [ST포토]

입력2016년 09월 26일(월) 14:35 최종수정2016년 09월 26일(월) 14:35
줄리아로이펠드 / 사진=줄리아로이펠드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줄리아 로이펠드가 우월한 미모를 과시했다.

디디에 두보의 글로벌 아트 디렉터 줄리아 로이펠드의 센스 있는 주얼리 스타일링이 화제이다.

프랑스 스타일 아이콘인 줄리아 로이펠드가 최근 강렬한 주얼리 패션 화보를 공개하면서 평소 그녀의 인스타그램 사진 속 다양한 주얼리 스타일링이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화보부터 공식 석상, 일상 패션 등 다양한 사진 속 그녀가 착용한 주얼리 아이템은 많은 여성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줄리아 로이펠드는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디디에 두보와의 콜라보 주얼리 패션 화보에서 매혹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다이아몬드 등 천연석이 세팅된 주얼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꽃을 모티브로 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반지와 헤어피스로 고혹적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또 줄리아 로이펠드는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한 데일리룩에 고급스러운 골드와 다이아몬드가 어우러진 브레이슬릿, 반지 등을 유니크하게 레이어드하여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매력과 함께 많은 여성들이 따라 하고 싶은 워너비 스타일을 선보이기도 했다.

줄리아 로이펠드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 주얼리는 디디에 두보와 줄리아 로이펠드가 협업하여 선보인 ‘디디에 두보 by 줄리아 레스토앵 로이펠드(Didier Dubot by Julia Restoin Roitfeld Collection)’ 컬렉션 으로 파리 편집숍 꼴레뜨(Colette)와 온라인 패션 리테일러 모다오페란디(Moda Operandi)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효진 ent@stoo.com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날 녹여주오', tvN 토일드라마 첫 1%대 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날 녹여주오'가 결국 1%…
기사이미지
LPGA·KLPGA 최고 선수들, 부산 기…
[부산=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 출전하…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가 가족과 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