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 애니스톤 ♥ 저스티 서룩스 "잉꼬부부 비결? 유머러스함"

입력2016년 09월 27일(화) 17:46 최종수정2016년 09월 27일(화) 18:02
제니퍼 애니스톤, 저스틴 서룩스 영화 '우리는 밀러 가족'(2013), '인랜드 엠파이어'(2006) 스틸컷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커플의 결별에 브래드 피트의 전 부인 제니퍼 애니스톤 부부의 근황에 대한 괌심이 높아지고 있다.

저스틴 서룩스는 26일(현지시간) 엔터테인먼트 투나잇과의 인터뷰에서 제니퍼 애니스톤과 금실을 유지하는 법을 털어놨다.

저스틴 서룩스는 "저스틴 서룩스는 "우리는 서로를 유머로 웃겨주곤 한다.이에 감사한다. 우리는 서로 존경하며 지낸다"고 말했다.

이어 저스틴 서룩스는 "매우 간단하지만 결혼 생활을 잘 유지하는 아주 좋은 방법이다"고 덧붙였다.

앞서 제니퍼 애니스톤과 저스틴 서룩스 부부는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제21회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에 참석해 다정함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제니퍼 애니스톤은 2000년 브래드 피트와 결혼 후 5년 만에 브래드피트와 안젤리나졸리 불륜으로 파경을 맞았다. 제니퍼 애니스톤은 그후 저스틴 서룩스와 2010년 영화 '언더러스트'를 통해 인연을 맺었고 2015년 8월 결혼식을 올렸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날 녹여주오', tvN 토일드라마 첫 1%대 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날 녹여주오'가 결국 1%…
기사이미지
LPGA·KLPGA 최고 선수들, 부산 기…
[부산=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 출전하…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가 가족과 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