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데이 맞아 케이티페리 힐러리 변신..연인 올랜도블룸은 트럼프

입력2016년 10월 31일(월) 08:22 최종수정2016년 10월 31일(월) 08:54
할로윈데이 맞아 힐러리로 변신한 케이티 페리 / 사진=케이티 페리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김은애 기자] 공개열애중인 팝스타 케이티 페리와 배우 올랜도 블룸이 할로윈데이를 맞아 미국 대선 후보 힐러리 클린턴과 도널드 트럼프로 변신했다.

지난 30일 케이티 페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케이티 페리가 할로윈데이를 맞아 미국 민주당 대선후보 힐러리 클린턴로 변신한 모습이 담겼다.

케이티 페리는 얼굴분장부터 의상, 손짓까지 완벽하게 힐러리 클린턴을 따라해 감탄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그의 지인들은 힐러리 클린턴의 남편이자 미국 전 대통령 빌 클린턴, 경호원 등으로 분해 할로윈데이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특히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의 트롤인형. 이 인형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올랜도 블룸이었다. 사진 속 올랜도 블룸은 도널드 트럼프의 인형 탈을 쓴 채 케이티 페리의 뒤에서 장난을 치고 있다.

케이티 페리는 미국 대선 운동 초기부터 힐러리 클린턴을 지지하며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거나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공연을 하는 등 아낌없는 지원을 해왔다. 이번에는 케이티 페리가 할로윈데이 분장까지 힐러리 클린턴으로 변신한 가운데 과연 투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할로윈데이는 서양에서 매년 10월 31일마다 귀신분장을 하고 치르는 축제다.


김은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故 구하라 유족, 최종범 실형에도 검찰에 상…
기사이미지
권민아, AOA 지민 저격? 멤버 괴롭…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권민아가 전 소속 그룹 AOA 멤버…
기사이미지
안지영↔우지윤 SNS 언팔, 볼빨간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볼빨간사춘기 안지영과 전 멤버 …
기사이미지
아야세 하루카·노민우 결혼설 반응, 한국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일본 톱배우 아야세 하루…
기사이미지
'손흥민 1도움' 토트넘, 셰필드에 …
기사이미지
이영지, '밈' 창조하는 19살 신예 …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래퍼 이영지의 행보가 예사롭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