佛모델, 매끈한 보디라인 드러낸 란제리 화보 [ST포토]

입력2016년 11월 24일(목) 10:50 최종수정2016년 11월 26일(토) 08:30
사진=조르쥬레쉬 제공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조르쥬 레쉬 화보가 공개됐다.

프랑스 명품 조르쥬 레쉬에서 우아하고 편안한 겨울을 위한 프리미엄 바디쉐이퍼 ‘스무스 바디 리프팅’ 론칭한다.

조르쥬 레쉬는 우아하고 당당한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 송윤아를 모델로, 매 시즌 ‘젠들우먼’을 위한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테일의 의류, 액세서리, 슈즈, 가방 뿐만 아니라 란제리까지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무스 바디 리프팅’ 콜렉션은 고급스러운 컬러에 우아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바디쉐이퍼로 편안한 착용감에 보정력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매끈한 실루엣을 위한 디테일 역시 돋보인다. 주요 부위 본딩 접합으로 군더더기 없는 라인을 완성해주며, 어깨끈의 밴딩 처리와 풀 컵 몰드로 충분히 감싸주며 자연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볼륨감을 완성해준다. 아울러 노와이어로 편안함을 놓치지 않았으며, 컵 안 네트망 패널로 안정적으로 받쳐주는 힘이 더해져 어느 각도에서도 아름다운 쉐이핑을 돋보이게 해준다.

또 베이직한 컬러인 모이스춰 스킨, 글램 베이지부터 우아하고 섹시한 라벤더 바이올렛, 레이디 블랙 4가지 컬러로 전개되며, 추가 볼륨 패드를 추가해 풍성하면서도 실용적인 컬렉션을 구성했다.

오효진 ent@stoo.com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나로 돌아가라" 샘 오취리, '내로남불'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
기사이미지
곡괭이 난동, 황정민 입원→괴한 구…
기사이미지
CJ ENM 영화 부문, 개봉 연기·극장…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