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라 패딩 블레임룩, 전원책 "최순실 프XX 신발 가장 값싼 소장품"

입력2017년 01월 04일(수) 11:00 최종수정2017년 01월 04일(수) 11:17
정유라 패딩 블레임룩 / 사진=JTBC 뉴스룸, JTBC뉴스현장 정유라 패딩 블레임룩, JTBC '썰전' 전원책 캡처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정유라 패딩이 블레임룩으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앞서 앞서 연일 포털 사이트를 장식했던 정유라 모친 최순실 신발에 대해 언급했던 전원책 변호사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전원책 변호사는 지난해 11월 3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 최순실 검찰 출두 당시 상황에 대해 전하며 "포토라인에 섰는데 포토라인이 무너져버렸다. 그래서 신발이 벗겨졌는데 명품이더라"고 말했다.

이어 전원책 변호사는 "본인이 가지고 있는 신발 중에 가장 값싼 것일 거다"고 비꼬며 "들어가면서 '용서해주십시오' 하는데 얼마나 눈물 겹냐"고 냉소적인 입장을 보였다.

한편 최순실 딸 정유라가 덴마크 경찰에 체포될 당시 착용하고 있던 패딩 점퍼가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정유라는 지난 1일 밤 10시(현지 시간) 덴마크 북부 올보르 은신처에서 국내 취재진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현지 경찰에 연행됐다. 불법체류 혐의로 체포된 정유라는 연행 당시 털모자가 달린 회색 롱패딩을 입고 얼굴을 가린 채 호송차에 올랐다.

해당 소식이 국내 언론을 통해 보도되자 누리꾼 다수는 정유라가 착용한 패딩이 어떤 제품인지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내놓고 있다. 앞서 지난해 10월 말 최순실이 검찰에 출석했을 당시 벗겨졌던 70만원 중반의 P사 신발도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누리꾼은 이른바 '정유라 패딩'이 캐나다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인 노비스의 제품으로, 가격은 80~100만원 선으로 추정하고 있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그림 대작 혐의' 조영남, 예술과 사기의 경…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대작 그림을 구매자에게 …
기사이미지
NCT 드림이 밀고 NCT 127이 끄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NCT 드림에 이어 NCT 127까지, NCT가 …
기사이미지
'버디만 7개' 이소영, E1 채리티 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이소영이 E1 채리티 오픈 1라운드에서…
기사이미지
이동건·조윤희, 잉꼬부부의 파경…결혼 3년…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이동건, 조윤희 부부…
기사이미지
종영 D-day, '슬기로운 의사생활',…
기사이미지
'사생활 논란' 약사 약쿠르트, 사과…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실화탐사대'에서 부적절한 성생활 논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