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송중기 만든 선한 영향력 "눈빛에 반했다"

입력2017년 02월 13일(월) 11:14 최종수정2017년 02월 13일(월) 11:17
송중기 박보검 / 사진=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박보검 송중기가 한 자리에 모였다. 이는 박보검 태국 팬미팅을 위해 의리남 송중기가 함께 했기 때문.

'2016-2017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진행 중인 배우 박보검이 태국 4,000명의 팬들과 함께했다.

태국어로 인사를 전하며 등장한 박보검은 “태국에 도착한 게 늦은 시간이었는데, 공항에 너무나 많은 팬 분들이 계셔서 놀랐다. 저를 반겨주시는 그 마음은 감사하지만, 늦은 시간에 밖에 다니지 말고 일찍 집에 들어가셨으면 좋겠다. 그래도 팬 분들의 마음은 충분히 느낄 수 있다”고 말하며 태국 팬들을 향한 진심을 전했다.

그는 태국의 현지 곳곳을 방문한 사진들을 공개하며 팬들의 열띤 환호를 받았고, “태국 팬 분들의 웃는 모습이 너무나 인상적이었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이 날 팬미팅에서는 배우 송중기가 특별 손님으로 등장해 큰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토크 게임을 통해 “기회가 된다면 같은 작품에 출연해보고 싶다”고 말했고, 특히 “서로의 작품 중에서 해보고 싶은 역할이 있냐”는 질문에 박보검은 영화 ‘늑대소년’을 꼽았다.

그는 “대사 없이 눈빛 만으로 감정을 전하는 형(송중기)의 연기가 정말 감동적이었다”고 말했고, 이에 송중기 역시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이영’이 진짜 멋있었고 재미있게 봤다”는 소감으로 애정을 드러냈다.

박보검은 특별한 추억을 함께해준 송중기에 깊은 고마움을 전했고,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는 둘의 케미(?)에 팬들의 환호성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

팬미팅 끝 무렵 박보검은 “이렇게 태국에서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어 감사하다. 제게 따뜻한 힘을 주시는 여러분의 삶에 오랜 시간 좋은 영향을 주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팬들을 향한 두터운 믿음과 신뢰를 드러냈고, 이런 박보검의 모습에 팬들 역시 벅찬 감동을 느끼기도.

한편 태국의 여러 매체에서는 박보검의 ‘착한 성품’을 극찬하며 연일 뜨거운 관심을 드러내 현지 내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작년 12월 10일 쿠알라룸푸르 팬미팅을 시작으로 아시아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박보검은 이후 2월 18일 싱가폴, 3월 11일 마지막 도시인 서울에서 팬미팅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최희 "혼기 꽉 찼다고 결혼 NO, 흘러가는 대…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최희가 결혼에 대…
기사이미지
'결착 출석 요구 불응' 윤지오, 추…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해외 체류 중인 배우 윤지오(32)가 추…
기사이미지
'신과 함께'부터 ' '안시성' '뺑반…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신과 함께' 시리즈부터 '고산자: 대동…
기사이미지
홍석천 가짜뉴스 피해 언급 "편견 생길까봐…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가짜뉴스…
기사이미지
류현진, 22일 콜로라도전서 13승 재…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LA 다저스)의 다음 등판 일정이…
기사이미지
비아이 '마약 의혹' 추석 연휴 끝나…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