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어’ 한한령 무섭지 않다..中에 250개 매장 오픈

입력2017년 12월 21일(목) 10:27 최종수정2017년 12월 21일(목) 10:27
중국 내 SIKAJIE SPORT 매장. 2018년 스테어 브랜드 매장으로 변경해 판매를 실시할 계획이다 / 사진=소리바다 제공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스테어’가 한한령에도 끄떡하지 않는 위력을 과시했다.

㈜소리바다(공동대표 손지현, 김재학)의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스테어(STARE)'가 2018년 내 중국 전역에 250개 매장을 오픈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중국 내 55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 SIKAJIE SPORT 브랜드 매장 중 베이징, 상하이, 허난성 등 대도시를 중심으로 절반 수준인 250개 매장을 리뉴얼을 통해 STARE 브랜드 매장으로 탈바꿈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매장 리뉴얼 시 드는 모든 제반 비용을 SIKAJIE SPORT사에서 제공키로 해 연내 모든 매장의 오픈을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SIKAIJIE SPORT사는 중국 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 용품 브랜드로서 스포츠 슈즈, 트래킹 슈즈를 비롯해 스포츠 의류 등을 유통, 판매하고 있다.

관계자는 "SIKAIJIE SPORT사의 효율적인 협조와 적극적인 투자로 중국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수 있었다." 며 "내년 상반기에 중국 내 매장을 오픈해 사업 진행에 더욱 속도를 붙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소리바다는 최근 SIKAJIE SPORT사와 스테어(STARE)의 업무 제휴 협약식을 맺고 중국 진출을 선언한 바 있다.




오효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개 숙인 김정현, '시간' 제작진→서현에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예지에 이어 김정…
기사이미지
윤여정, 아카데미 트로피 향해 출국…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윤여정을 비롯한 영화 '미나리' …
기사이미지
장태유 감독, 서예지와 염문설에 명…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지난 2018년 MBC 수목드라마 '시간' 촬…
기사이미지
"시즌2 암시"…'아내의 맛', 줄행랑도 뻔뻔…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아내의 맛'이 조작 논란…
기사이미지
류현진, 양키스전 6.2이닝 1실점 시…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2전3기 …
기사이미지
[단독] 하니, '라디오스타' 오늘(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