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이주우, 구남친·구여친 맞나…믿을 수 없는 이 조합

입력2018년 03월 05일(월) 17:51 최종수정2018년 03월 05일(월) 18:09
'으라차차 와이키키' / 사진=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인턴기자]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 이주우의 합동 인간 레이더 작전이 웃음을 몰고 온다.

5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극본 김기호·연출 이창민, 이하 '와이키키')에서는 동구(김정현)와 수아(이주우)가 인간 레이더가 돼 수색 작전을 펼친다.

'와이키키' 측이 공개한 사진 속 무언가를 찾는 동구의 다급한 모습은 차원이 다른 소동의 기운이 느껴진다. 이어지는 사진에서는 동구가 양팔을 들어 올리려 하자 황당함을 감추지 못하는 수아의 얼굴이 눈길을 끈다. 해맑은 동구와 달리 자포자기한 듯 양팔을 벌린 채 인간 레이더로 변신한 수아의 극과 극 표정이 폭소를 유발한다. 구남친 구여친 사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쿨하고 이상한 동구와 수아의 조합은 웃음을 예고한다.

그동안 '와이키키'의 소동극은 차원이 다른 클래스로 시청자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동구의 화장실 찾아 삼만리부터 준기(이이경)의 특수분장쇼와 왁싱쇼, 청순 꽃백수에서 변태가 돼버린 두식(손승원)의 에로영화 도전기, 서진(고원희)의 거지 패션 런웨이까지 통통 튀는 전개가 펼쳐졌다. 이에 인간 레이더까지 총동원해 펼쳐지는 수색 작전이 과연 어떤 웃음을 수놓을지 기대를 높인다.

'와이키키' 제작진은 "'와이키키'에 때아닌 필사의 수색 작전이 펼쳐지며 동구와 수아가 환장의 '케미'를 발산한다"며 "더욱 강력해진 '와이키키'의 발칙하고 참신한 웃음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9회는 5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추승현 인턴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투자금 토한 YG, 빅뱅마저 잃을 위기 '악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말 그대로 악순환이다. Y…
기사이미지
"20분 지각 맞다" 블랙핑크, 베컴 …
기사이미지
스마트폰 없이 평양가는 벤투호 "오…
[인천국제공항=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오히려 더 잘 됐습니다…
기사이미지
구혜선, 호텔 사진 공개→안재현 폭로 중단…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구혜선이 SNS 폭로를…
기사이미지
"떨어질 것 예상" 이해인, '아이돌…
기사이미지
염따 "이틀만에 12억 매출, 돈 필요…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티셔츠와 후드티 판매를 시작해 12억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