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9' 장희진·전혜빈·손수현·김남희·리지·이수민, 예쁜 이유 大공개

입력2018년 03월 26일(월) 14:53 최종수정2018년 03월 26일(월) 15:01
'팔로우미9' / 사진=티캐스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팔로우미’가 시즌9로 돌아온다.

27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여성채널 패션앤 ‘팔로우미9’는 초호화 MC들과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선한 포맷으로 안방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번 시즌에는 배우 장희진, 전혜빈, 손수현, 아나운서 김남희, 가수 리지, 배우 이수민이 MC로 나선다. 막강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팔로우미9’ MC 군단의 활약이 이번 시즌에서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장희진은 작년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팔로우미9’ 1회에서는 필라테스로 다져진 완벽한 몸매를 공개하며 고난도의 필라테스 동작도 가뿐히 소화하는 모습으로 여성 시청자뿐만 아니라 남성 시청자까지 끌어모을 예정.

전혜빈은 민낯부터 반려견, 전혜빈만의 노하우가 가득 담긴 세안법과 기초 메이크업까지, 본인의 일상을 낱낱이 공개했다. 간단한 메이크업임에도 모두가 놀라워한 꿀팁들을 중간중간 소개하며 뷰티 프로그램 MC로 입지를 다진다.

일본 여배우 아오이 유우와 닮은꼴로 유명한 MC 손수현은 최근 7년간 기른 머리를 숏컷으로 자르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팔로우미9’ 1회에서는 셀프 카메라 내내 술을 마시는 모습을 보여주며 ‘주당 손수현’의 면모를 깜짝 공개한다. 친구들과 함께 홍콩 여행을 간 손수현은 더욱 친근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아나운서 출신 김남희는 IQ 156의 멘사 회원으로, 최근 리얼 러브 버라이어티에 출연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팔로우미9’에서는 이러한 경력을 살려 김남희만이 할 수 있는 ‘면접 합격법’ 콘텐츠를 진행하며 취준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남희의 필승 면접법은 ‘팔로우미9’ 2회에서 공개된다.

MC 리지는 평소 통통 튀는 매력으로 대체할 수 없는 대표 예능돌로 활약했다. 최근에는 각종 뷰티 프로그램에서 선전, 과거 선보인 도화살 메이크업으로 조회수 300만을 기록하는 등 뷰티돌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리지는 이번 ‘팔로우미9’에서 더 새로운 뷰티팁들로 중무장했는데. 리지의 뷰티팁들은 ‘팔로우미9’ 2회에서 공개될 예정.

‘보니하니’ 출신 막내 이수민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예쁜 외모로 특히 삼촌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번 ‘팔로우미9’에서는 고등학생만이 보여줄 수 있는 상큼한 매력을 발산, 여성 팬들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팔로우미’는 매 시즌 초호화 MC 군단을 선보인 만큼 이번에도 많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번 ‘팔로우미9’에서는 배우 장희진과 전혜빈을 필두로 배우 손수현, 아나운서 김남희, 가수 리지, 배우 이수민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며 이번에도 많은 여성 시청자들에게 대표 뷰티 프로그램으로 사랑받을 준비를 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코너 ‘픽앤픽’은 MC들이 직접 현장으로 출동, ‘고렴이’부터 ‘저렴이’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가격대의 아이템을 찾으러 발로 뛰어다니는 코너다. 새로운 코너를 통해 ‘팔로우미9’는 시청자들의 쇼핑 메이트를 자처한다는 각오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가족·동…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
기사이미지
설리, '따뜻하고 당당한 사람'으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사망했다. 늘상 …
기사이미지
벤투호, 평양 원정 마치고 귀국 "다…
[인천공항=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29년 만의 평양 원정을 마친…
기사이미지
CJ, 이쯤되면 '문화 깡패'다 [ST포커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문화를 만듭니다. CJ' …
기사이미지
'PD수첩', '프듀X101' 조작 논란 폭…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PD수첩'에서 '프로듀스X101'의 폭로가…
기사이미지
'동백꽃 필 무렵', 스태프 갈아 만…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시청률 14%, 화제성 1위. 그리고 힐링…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