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이이경, 사랑 실패한 손승원에 '미소' [텔리뷰]

입력2018년 04월 10일(화) 00:20 최종수정2018년 04월 10일(화) 08:45
'으라차차 와이키키' /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박혜미 기자] '으라차차 와이키키' 손승원이 사랑에 또 한 번 실패했다.

9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극본 김기호·연출 이창민)에서는 모태솔로를 벗어나지 못한 봉두식(손승원)에 기뻐하는 강동구(김정현), 이준기(이이경)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봉두식은 게스트하우스에 나타난 초특급 미녀 안젤라에 반했고, 안젤라 역시 봉두식에게 관심을 보였다.

하지만 거대한 언어장벽이 둘의 사랑을 가로막았고, 둘은 기상천외한 3단 통역으로 힘들게 의사소통을 이어나갔다.

그러던 중 안젤라는 봉두식과 대화가 되지 않음에 답답함을 느꼈고, 자신에게 통역을 해주던 마르코와 눈이 맞아 게스트하우스를 떠났다.

봉두식은 "안젤라하고 마르코하고 새벽까지 같이 있는데 둘이 분위기가 묘하더라고. 그러더니 아침에 둘이 없어졌던데?"라는 말을 듣고 좌절했다.

괴로워 하는 봉두식의 모습에 강동구(김정현)와 이준기(이이경)은 통쾌해 했고, "설마 안젤라랑 마르코랑 바람나서 도망친 거야?"라고 말하면서도 세어 나오는 미소를 감추지 못 했다.

봉두식이 안젤라와 잘 되자 배가 아파 불면증에 시달리던 두 사람이었지만, 봉두식과 안젤라의 이별 소식에 강동구와 이준기는 깊은 잠에 들었다.




박혜미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반성 없이 폭주하는 YG, 누가 만들었습니까…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기묘하다. YG엔터테인먼트…
기사이미지
배우 한지선+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한지선(25)이 술에 취해 택시기사…
기사이미지
플레디스 측 "프리스틴 해체, 결경…
기사이미지
잔나비 최정훈 "父에게 명의 빌려준 것 뿐……
기사이미지
美 포브스 "류현진, 올스타전 NL 선…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인턴기자] '괴물' 류현진(LA 다저스)이 2019…
기사이미지
마동석♥예정화, '핫'한 커플의 결…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마동석과 예정화. '핫'한 커플의…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