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성민, '베테랑 연예기획자가 알려주는 스타의 조건' 출간

입력2018년 07월 17일(화) 13:47 최종수정2018년 07월 17일(화) 13:48
손성민 / 사진=bob스타컴퍼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bob스타컴퍼니 손성민 대표의 저서 '베테랑 연예기획자가 알려주는 스타의 조건'이 출간됐다.

손성민 대표는 수많은 연예계 경험에 의한 베테랑 연예기획자로, 현재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 회장과 한국대중문화예술산업총연합 부회장을 맡고 있다.

'베테랑 연예기획자가 알려주는 스타의 조건'은 대중문화예술인이 되고 싶은 이들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길잡이로, 손성민 대표는 연예인을 꿈꾸는 대중들과 '진정한 소통'을 하겠다는 각오를 이 책에 담았다.

손성민 대표의 '베테랑 연예기획자가 알려주는 스타의 조건'은 연예인이 되고 싶은 사람은 많으나 정확히 '어떻게' 될 수 있는지를 아는 이들이 극히 드물다는 점, 온라인 포털사이트에서조차 '연예인이 되는 법'을 찾기가 무척 힘들다는 것에서 시작됐다.

특히 '베테랑 연예기획자가 알려주는 스타의 조건'은 연예계 데뷔 과정을 총 5단계로 나누어 구체적으로 풀어냈으며, 연예계 현장의 정보를 담은 팁(TIP)과 연예인 지망생들이 공통적으로 궁금해하는 질문들에 대답해주는 Q&A 코너도 담았다. 연예계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도전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노하우들로만 꽉꽉 채운 것이다.

베테랑 연예기획자가 알려주는 스타의 조건 / 사진=bob스타컴퍼니 제공


손성민 대표는 "연예계 일을 하면서 온오프라인에 대중문화, 즉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정보가 미비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에 온오프라인에서 연예인 지망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점들에 대한 답변을 이 책에 담았다"며 "연예계 종사자로서 '예비 연예인'들이 대중문화산업에 대해 전문적인 이해를 할 수 있도록 돕고, 그들과의 소통을 원해 이 책이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용기를 내어 책을 내게 됐다"고 출간의 의미를 밝혔다.

한편, '베테랑 연예기획자가 알려주는 스타의 조건'은 지난 2009년 '스타-누구나 꿈 꿀 수 있지만 아무나 될 수 없다'에 이어 약 9년만에 발간된 손성민 대표의 두 번째 저서로 연예인을 꿈꾸는 모든 이들과 소통하는 마음으로 탄생돼 현재 온오프라인에서 판매 중이다.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양현석, '진술서 다 볼 수 있는 사람'이라…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아이콘 출신 비아이…
기사이미지
검찰, 경찰에 비아이 수사보고서 요…
기사이미지
[단독] 소유진, '체인지' 메인 MC …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소유진이 JTBC '체인지' 메인MC로…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