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와이프' 지성·한지민, 달달+풋풋 연애 시절 데이트 공개

입력2018년 07월 20일(금) 10:06 최종수정2018년 07월 20일(금) 10:22
'아는 와이프' 지성 한지민 / 사진=tvN 제공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기자] ‘아는 와이프’ 지성과 한지민의 달콤했던 연애 시절을 포착해 설렘 지수를 수직상승 시킨다.

8월 1일 첫 방송되는 케이블TV tvN 새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극본 양희승·연출 이상엽) 측이 결혼 5년 차 현실 부부 차주혁(지성)과 서우진(한지민)의 달달하고 풋풋했던 도서관 데이트 현장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사진 속 지성과 한지민은 믿고 보는 ‘케미’ 장인들의 특급 시너지로 초강력 로맨틱 기운을 내뿜고 있다. 다정다감한 착한 남자친구의 정석 같은 지성의 따뜻한 미소와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한지민의 분위기는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도서관에서 나란히 엎드린 지성과 한지민은 사랑에 빠진 연인의 행복 바이러스를 숨기지 못하고 있다. 금방이라도 꿀이 떨어질 듯 서로를 향한 애정 가득한 눈빛은 죽은 연애 세포도 살릴 듯 달달하기만 하다. 캠퍼스 커플의 필수 코스와도 같은 무릎베개 데이트 역시 로맨틱 지수를 무한 상승시킨다. 한지민의 무릎을 베고 누워있는 지성과 한지민의 평온한 모습은 두 사람의 로맨틱한 한 때에 깊이 빠져들게 한다.

사진을 뚫고 나올 듯 강력한 로맨틱 시너지로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두 사람이지만, 앞서 공개된 5년 차 부부의 일상은 현실감 200%의 리얼리티로 ‘웃픈’ 공감을 자아낸 바 있다. 풋풋하고 달달했던 두 사람이 짠 내 폭발 가장 차주혁과 현실에 지쳐 까칠해진 워킹맘 서우진으로 변하기까지 어떤 사연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증폭한다.

‘아는 와이프’ 제작진은 “지성과 한지민은 공기마저 달달하게 바꾸는 섬세한 연기로 로맨틱한 연애 시절을 완벽하게 구현해 설렘 지수를 끌어올렸다. ‘으르렁’ 현실 부부 ‘케미’부터 달콤한 연애 시절까지 넘나들며 시청자들의 설렘과 공감을 동시에 사로잡을 두 배우의 시너지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 러브스토리를 그린 ‘if 로맨스’다. ‘쇼핑왕 루이’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이상엽 감독과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역도요정 김복주’까지 사랑스럽고 따뜻한 작품을 써온 양희승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추승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날 녹여주오', tvN 토일드라마 첫 1%대 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날 녹여주오'가 결국 1%…
기사이미지
토스카나호텔 소유주 측 "김준수 3…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JYJ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 부자…
기사이미지
CJ, 이쯤되면 '문화 깡패'다 [ST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문화를 만듭니다. CJ' CJ ENM(이하…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