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와이프' 강한나, 지성에 "한지민과 바람피우냐" 의심 [TV캡처]

입력2018년 08월 29일(수) 21:56 최종수정2018년 08월 29일(수) 21:56
아는 와이프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아는 와이프' 강한나가 지성과 한지민 사이를 의심했다.

29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에서는 이혜원(강한나)이 차주혁(지성)에게 서우진(한지민)과의 관계를 묻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혜원은 "나한테 상갓집 간다고 뻥치고 서우진 때문에 외박했냐"며 "설마 바람피우냐"고 물었다.

이에 차주혁은 "아니다"라며 부인했다. 하지만 이혜원은 "서우진 처음부터 재수 없었다. 불쾌하고 신경 쓰이고"라며 "그 여자한테 갈 거다"고 으름장을 놨다.

곧이어 차주혁은 "내가 설명하겠다. 우진 씨 엄마라 치매라 어제 우연히 우진 씨 만났는데 엄마 없어졌다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이혜원은 "그렇다고 밤새 찾아야 하나. 그 여자 가족이라도 되느냐"라고 물었다.

차주혁은 "모르는 척할 수 없었다"라며 "네가 생각하는 그런 거 진짜 아니다. 거짓말 한 건 내가 잘못했다"고 사과했다.

하지만 이혜원은 "사람 좋은 것도 이 정도면 병이고 오지랖이다. 제일 이상한 건 서우진이다. 가정까지 있는 상사를 외박시키는 게 제정신이냐"라고 화를 냈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장동민, 욕설 따위…웃기면 '장땡' 사과하면…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코미디언 장동민이 편부모…
기사이미지
옹성우·오정연부터 권율·수영까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2019 케이월드 페스타’가 축제를 빛…
기사이미지
탑, 대마초·특혜 논란 속 뻔뻔한 …
기사이미지
'강제추행 혐의' 이민우, 해프닝→고소 취하…
기사이미지
한국,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서 북…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FIFA 랭킹 37위)이 2022 카타르 …
기사이미지
서지석, 위기의 '조선생존기' 구원…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배우 서지석이 '조선생존기' 구원…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