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리노 "멤버들 무대와 일상 '갭' 엄청 나" 자신

입력2018년 10월 21일(일) 14:23 최종수정2018년 10월 21일(일) 15:01
스트레이 키즈 리노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자신들의 장점을 칭찬했다.

21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스트레이 키즈(방찬, 우진,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아이 엠 유(I am YOU)' 발매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멤버들은 2018년 활동을 해오면서 칭찬하고 싶은 점을 꼽아 달라는 말에 한 명씩 답을 전했다.

먼저 현진은 "일단 1년에 앨범만 4장을 냈고, 큰 쇼케이스를 서게 됐다"고 자랑했다. 이어 그는 "이런 점에 대해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고, 팬분들에게도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며 겸손한 답을 덧붙였다.

리노는 "저희의 무대 위에 에너지와 9명의 '케미'를 칭찬하고 싶다. 또 저희가 무대 위와 일상 사이의 갭 차이가 엄청나다"고 자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아이엔은 "멤버들 한 명 한 명이 다 잘생겼다"고 말했다.

끝으로 방찬은 "더 많은 자랑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마무리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스트레이 키즈가 자기 자신과 타인에 대한 인식의 폭을 넓히고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아이 엠 유'는 그동안 발표했던 '아이 엠' 시리즈를 잇는 세 번째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아이 엠 유'는 화려하면서도 서정적인 느낌이 공존하는 힙합 장르의 곡으로 희망과 성장의 메시지를 담았다.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완성한 '아이 엠 유'는 22일 저녁 6시 발매된다.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구혜선 안재현, 불화→게시글 삭제→HB엔터…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
기사이미지
['조선생존기' 종영] 위기, 그리고…
기사이미지
장성규→김동현, '전지적참견시점'…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장성규와 김동현이…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