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광희 통화, 김태호 PD가 조언한 민간인 처세술 공개(전참시)

입력2018년 12월 22일(토) 17:21 최종수정2018년 12월 22일(토) 17:22
황광희 통화 / 사진=MBC 제공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황광희가 전역 직후 유재석, 박명수, 김태호PD에게 전화한다.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34회에서는 ‘무한도전’ 멤버들에게 전화하는 황광희의 모습이 공개된다.

황광희가 21개월의 군 복무를 무사히 마치고 돌아온다. 군인에서 예능인으로 돌아온 그가 엄마에 이어 전화를 건 사람은 다름 아닌 ‘무한도전’ 멤버들이라고 전해져 관심을 증폭시킨다.

황광희는 유재석, 박명수, 김태호 PD에게 연락했는데 세 사람의 애정 가득한 조언에 “속일 수가 없어, 너무 다 알고 있어!”라며 진땀을 뻘뻘 흘렸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그 중 김태호 PD가 황광희에게 민간인 사회 처세술을 전수하면서 ‘박명수 공략법’을 알려줬다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김태호 PD가 밝히는 ‘박명수 공략법’에 황광희와 매니저는 웃음을 빵 터뜨렸다고 전해져 과연 공략법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황광희가 유재석, 박명수, 김태호 PD 중 한 사람에게 “형한테 제일 먼저 전화했어요~”라며 곰살맞은 인사를 건넸다고 전해져 과연 그가 제일 처음으로 전화한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애정이 뚝뚝 떨어지는 황광희와 ‘무한도전’ 멤버들의 통화는 어떨지 그리고 황광희가 세 멤버 중 첫 번째로 연락한 주인공은 누구일지는 오늘(22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아직도 'YG' 음악을 소비하십니까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일개' 연예기획사 YG엔터…
기사이미지
[단독] 오정연, '만반잘부' 메인MC…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정연이 '만반…
기사이미지
'양현석 성접대 의혹' 경찰, 핵심 …
기사이미지
조현, 노출 코스프레 의상 "성상품화" VS "…
기사이미지
'런던 세대' 시행착오 겪은 한국 축…
[서울광장=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기쁨을 즐길 시간은 끝났다.…
기사이미지
[단독] 소유진, '체인지' 메인 MC …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소유진이 JTBC '체인지' 메인MC로…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