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시즌7 1차 콘텐츠 업데이트…크리스마스 선물상자 추가

입력2018년 12월 24일(월) 14:02 최종수정2018년 12월 24일(월) 14:02
사진=에픽게임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포트나이트'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 시즌7에 1차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선물상자를 추가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로 플레이어는 게임 내에서 커다란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선물상자에는 강력한 무기/아이템 세트 중 하나가 들어있으며, 전설 등급의 아이템이 한 묶음으로 떨어진다. 선물상자는 바닥 전리품이나 상자, 보급품에서 발견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에도 크리스마스 선물이 제공된다. 게임 내 선물상자와 마찬가지로 강력한 무기/아이템 세트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으며, 전설 등급의 아이템이 한 묶음으로 드롭된다.

한편, '포트나이트'는 연말까지 '14일간의 포트나이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에 플레이어는 새로운 한정 모드는 물론, 기존에 즐겼던 한정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대규모 팀 모드는 이틀에 한 번씩 변경되며, 소규모 팀 모드는 매일 새로운 모드를 만나볼 수 있다. 변경된 모드는 매일 오후 11시에 로그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2018년 한 해 동안 '포트나이트'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내년에도 모두가 '포트나이트'를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와 '14일간의 포트나이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황인영♥류정한, 임신설→"뱃살일뿐"…직접…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황인영의 둘째 임신…
기사이미지
손흥민 휴식 줄 한국, 우레이 없는…
[스포츠투데이 정성래 기자] 한국이 에이스 손흥민 없이 중국전에 …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200' 78위…
[스포츠투데이 김수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빌보드 메인 …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