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썸, 손승원과 계약 만료에도 성탄절 인사 "거처 결정되지 않은 상황"

입력2018년 12월 26일(수) 11:11 최종수정2018년 12월 26일(수) 12:02
배우 손승원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스포츠투데이 김수영 기자] 블러썸엔터테인먼트가 배우 손승원과 계약이 만료된 후에도 공식 SNS를 통해 크리스마스 메시지 등을 전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26일 한 매체는 손승원이 이날 오전 4시 20분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인근 도로에서 음주운전 교통사고를 낸 혐의로 경찰조사를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당시 손승원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206%로 면허 취소 수준이었으며, 조사 결과 손승원은 이미 면허가 취소된 상태에서 운전대를 잡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스포츠투데이에 "손승원과 10월에 계약이 종료됐다. 이후 손승원 개인으로 활동하며 공연하고 있던 상황이었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불과 이틀 전인 24일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속 배우들의 사진과 함께 크리스마스 메시지가 담긴 카드를 공개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손승원도 등장했다. 손승원은 "새해에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건강하시길 기도하겠다. 내년에 저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적힌 카드를 들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다.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역시 "손승원 배우의 크리스마스&새해 친필 메시지다. 앞으로도 소속 연기자들을 향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일각에서는 계약이 종료된 배우를 홍보한 것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블러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손승원과 계약은 종료됐지만 배우 개인이 소화하고 있는 공연이 내년 1월까지 있기 때문에 굳이 이름을 빼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내부적으로는 정리를 하고 있는 상태였다. 하지만 배우의 다음 거처가 결정되지 않은 상황에서 1~2개월 정도는 홈페이지에 이름을 올려두기도 한다"라고 말했다.

지난 2009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으로 데뷔한 손승원은 '헤드윅', '그날들' 등 다수의 뮤지컬에 출연했다. 뿐만 아니라 '청춘시대2', '와이키키 브라더스' 등의 드라마에도 출연하며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김수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율희 父, 사위 최민환과 어색 "혼전임신…할…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살림남2'에서 최민환에게…
기사이미지
백종원 "'골목식당' 섭외, 유언비어…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이 왜곡된 소문…
기사이미지
한다감 "한은정에서 개명, 불면증 …
기사이미지
'스카이캐슬' 17회 스포일러→예고 관심급증…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SKY캐슬' 17회 대본이 유…
기사이미지
이승우, 물병 찬다고 상황 나아질까…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파울루 벤투 감독의 구상에 이승우의 …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콘서트 영화 아미밤 상…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