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원 이어 손승원까지, 블러썸 소속 연예인의 연이은 범법

입력2018년 12월 26일(수) 11:22 최종수정2018년 12월 26일(수) 12:44
손승원 이서원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스포츠투데이 김현민 기자] 무면허 음주운전 사고를 내고 도주하다 붙잡힌 배우 손승원이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그와 같은 소속사 배우 이서원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26일 한 매체에 따르면 이날 손승원은 이날 새벽 4시 20분쯤 서울 강남구 청담동 학동사거리에서 음주운전 교통사고를 낸 혐의로 경찰조사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당시 손승원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206%로 면허 취소 수준이었고 피해 차량에 타고 있던 2명이 부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손승원을 도로교통법상 만취운전 및 무면허운전, 특가법상 도주치상 및 위험운전치상 혐의로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사고 당시 손승원은 조치를 취하지 않고 도주하다가 주변의 택시 등이 그를 막아 검거된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그는 지난달 18일 면허가 취소된 상태였음에도 무면허로 운전을 했다.

손승원이 속한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스포츠투데이에 "손승원과 10월에 계약이 종료됐다"며 "이후 손승원 개인으로 활동하며 공연하고 있던 상황"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이서원은 강제추행 협박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그는 지난 4월 함께 술을 마시던 여성 연예인 A 씨에게 신체 접촉을 시도했고 A 씨가 남자친구를 불러 도움을 요청하자 흉기로 협박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이후 이서원은 두 차례 공판에서 혐의를 인정하며 자숙하는 듯 했지만 지난달 20일 비공개로 군 입대한 사실이 이틀 뒤인 22일 4차 공판에 불참하면서 알려지며 또 한번 논란을 일으켰다.

이에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11월 12일 입영통지를 받아 재판을 마친 이후 입대하기 위해 병무청관계자와 구두면담 및 병무청에 정식 서면질의를 했으나 현행법령상 재판출석은 병역 연기사유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최종통보를 받았고 이에 20일 입대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2009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으로 데뷔한 손승원은 '헤드윅' '그날들' 등의 뮤지컬과 '청춘시대' '으라차차 와이키키'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이서원은 2015년 JTBC 드라마 '송곳'으로 데뷔해 '함부로 애틋하게'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병원선'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김현민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SBS 버닝썬 연타…승리카톡→최종훈·이종현…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SBS가 이른바 '버닝썬 게…
기사이미지
'그것이 알고싶다' 버닝썬 편, #대…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그것이 알고싶다'가 클럽 버닝썬을 둘…
기사이미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첫방…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 각양각…
기사이미지
지창욱, 린사모 연루 의혹→팬 반발+응원 봇…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지창욱이 이른바 '버…
기사이미지
강정호, 7호 홈런 '쾅'…시범경기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강정호(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시범경…
기사이미지
'킬잇' 나나·장기용 앞세워 1% 굴…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킬잇'이 굴욕적인 1%대 시청률로 시작…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