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매니저 일진설 부인에 추가 폭로 "'전참시' 하차 원하지는 않아"

입력2018년 12월 27일(목) 09:15 최종수정2018년 12월 27일(목) 09:38
광희 매니저 / 사진=MBC 젝오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방송인 광희 매니저 유시종 씨가 일진설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이 이를 부인했지만 추가 제보가 이어졌다.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광희와 매니저 유시종 씨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시종 씨가 의정부에서 잘 나가는 일진 중 한 명이었다는 글이 게재돼 논란이 일었다.

이에 광희 소속사 본부이엔티 측은 26일 스포츠투데이에 "광희 매니저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일진이었던 사실은 없다고 했다"면서 "해당 글을 게시자 분께 확인하고 싶었지만, 개인정보 보호법 때문에 찾을 수 없었다. 게시자 분이 연락을 준다면 직접 만나 자초지종을 듣고 싶다"고 밝혔다.

그러나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자신을 '의정부중학교 56회 졸업생'이라고 소개한 누리꾼의 추가 폭로글이 올라왔다. 게시자는 "대한민국 교육계에서 학교폭력으로 신고해봤자 학폭위에서 징계 한번 맞고 피해자가 되려 강제전학조치 당하는 그런 상황과 더불어 중학생이라는 어린나이에 신고를 할 용기있는 아이가 몇이나 될까"라며 "맞은 증거 모조리 수집해서 졸업하고 한참이 지난 뒤 형사고발을 해야 되나?"라고 반문했다.

이어 "괴롭힘 당하는 사람은 평생 기억에 남지만 가해자는 별거 아닌 일이기에 기억을 못한다”면서 “어릴 때는 뭐든 자기가 한 짓에 대해 책임은 지자”"고 말했다.

그러면서 "난 니가 전참시 하차하는 건 딱히 원하진 않는다. 지금 열심히 사는 게 죄는 아니잖아"라면서 "근데 피해자들한테 진정어린 사과는 해라. 사과가 내키지 않을 수 있지만 평생 꼬리표처럼 따라다니기 전에 남자답게 멋지게 사과하라"고 덧붙였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가족·동…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
기사이미지
설리, '따뜻하고 당당한 사람'으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사망했다. 늘상 …
기사이미지
'PD수첩', '프듀X101' 조작 논란 폭…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PD수첩'에서 '프로듀스X101'의 폭로가…
기사이미지
CJ, 이쯤되면 '문화 깡패'다 [ST포커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문화를 만듭니다. CJ' …
기사이미지
정찬성 "빨리 싸우고 싶다" vs 오르…
[홍은동=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코리안 좀비' 정찬성(UFC 페더…
기사이미지
'동백꽃 필 무렵', 스태프 갈아 만…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시청률 14%, 화제성 1위. 그리고 힐링…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