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린 누구? 조덕제 아내와 유튜브 방송 등장

입력2019년 01월 07일(월) 09:29 최종수정2019년 01월 07일(월) 09:29
이유린 / 사진=이유린 블로그
[스포츠투데이 김수영 기자] 배우 이유린이 반민정을 성추행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조덕제와 함께 유튜브 방송에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조덕제는 지난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조덕제 아내 전격 출연. 험한 세상 다리가 되어'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했다. 이날 방송의 진행은 이유린이 맡았고, 조덕제의 아내가 함께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유린은 조덕제의 아내를 향해 근황을 물었다. 조덕제 아내는 "우리가 겪은 일들로 인해 새해를 느낄 겨를이 없었다"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결과가 나올 때까지 불안하고 두려운 시간을 보냈다. 안 좋은 결과가 나온 것에 대해 안타깝고 아쉽다"라고 덧붙였다.

조덕제의 아내가 직접 얼굴을 공개한 해당 방송에는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렸고, 진행을 맡은 이유린에게도 동시에 이목이 집중됐다.

이유린은 1986년생으로 지난 2011년 연극 '교수와 여제자2'로 데뷔했다. 이후 연극 '비뇨기과 미쓰리'의 주인공을 맡기도 했다.

이유린은 2012년 공연 도중 남성배우를 상대로 대본에 없는 애무 장면을 연출해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이에 이유린은 "작품에 몰입하다보니 내 정신이 아니었다. 선배에게 호되게 혼났다"라고 해명했다.

또한 그는 과거 자신의 블로그에 성매매를 암시하는 글을 올렸다가 물의를 빚기도 했다. 당시 이유린은 "내가 성매매를 한 것은 아니다. 누군가를 만나왔을 때 내가 돈을 받고 만난 줄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성적으로 서로 좋아서 만났을 때 상대방은 나를 사랑해 주지 않아서 그 기분이 아무 감정 없이 '돈을 받고 만나는 느낌이었다'는 것이다"라고 해명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수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韓서 배우 안해" 장미인애, 文 정부 비판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문재인 정부의 '긴급재난…
기사이미지
임성재, 가상 매치플레이 대회서 4…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소속' 빅히트, 2019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