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름 측 "노선영 관련 폭로, 심석희 논란과 전혀 관계 없다"

입력2019년 01월 11일(금) 16:49 최종수정2019년 01월 11일(금) 19:01
김보름 / 사진=채널A 뉴스A LIVE 캡처
[스포츠투데이 황덕연 기자]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김보름(강원도청)이 노선영 왕따 의혹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 일각에서는 김보름의 인터뷰를 두고 심석희 성폭행 의혹을 덮으려는 의도가 아니냐는 의혹이 나왔지만, 김보름 측은 이에 대해 무관하다는 의견을 피력했다.

김보름은 11일 '채널A'를 통해 방송된 뉴스A LIVE에 출연해 팀 추월 대표팀 경기 당시 전국민적인 공분을 산 노선영의 왕따 의혹에 관해 이야기했다.

김보름은 "지난 2010년 겨울부터 선수촌에 합류했다. 그때부터 올림픽이 있던 작년까지 (노선영에게) 괴롭힘을 당했다"면서 "쉬는 시간에는 라커룸에서, 숙소에서도 방으로 불려가서 폭언을 들었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알려진 내용과는 정반대의 내용이었다.

일각에서는 김보름의 인터뷰가 나온 시점을 두고 빙상계에서 심석희(한국체대)의 성폭행 의혹을 덮으려는 시도가 아니냐는 의문이 제기됐다. 하지만 김보름 측은 이에 대해 "전혀 무관한 일"이라며 선을 그었다.

김보름의 매니지먼트사인 브라보앤뉴는 "심석희의 일과 김보름의 인터뷰는 전혀 상관이 없다. 인터뷰 날짜를 잡은 것은 지난 4일이고 녹화는 8일 날 진행됐다. 심석희가 성폭행을 당했다는 의혹은 지난 9일에 처음 보도됐다"고 설명하며 "즉, 녹화 시점은 심석희의 사건이 터지기 이전이다. 채널A에서도 그 부분에 관해 이야기하지 않았나. 우리도 마찬가지다. 전혀 고려한 것이 없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황덕연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장동민, '욕'없으니 드러난 수준 [ST포커스…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코미디언 장동민이 한결 …
기사이미지
'캠핑클럽', '미운우리새끼'·'개콘…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캠핑클럽'이 아쉽게도 일요 예능 왕좌…
기사이미지
양현석 'YG 왕국'의 몰락, 단단히 …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YG 왕국'이 끝도 없이 추락 중이다. …
기사이미지
예정화 왜?…마동석 '이터널스' 합류에 근황…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마동석의 마블 스튜…
기사이미지
김서영, 광주세계수영대회 개인혼영…
[광주=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인어공주' 김서영이 안방에서 생…
기사이미지
유하나·이용규, 21일 득남…"반가…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야구선수 이용규와 배우 유하나 부부가…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