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인스타그램 활동 재개…"비번 찾아" [스타엿보기]

입력2019년 01월 11일(금) 17:32 최종수정2019년 01월 11일(금) 17:32
한혜진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모델 한혜진이 한 달 여 만에 SNS 인스타그램 활동을 재개했다.

한혜진은 11일 인스타그램에 "추운 날 두 볼이 벌겋게 얼어서 회사까지 찾아와 전해주고 갔다는 얘기 들었어요. 그 마음 너무 애틋하고 고맙습니다. '혜진씨 이것 때문에 인스타 비번 꼭 찾으셔야해요'라는 말 듣고 정신이 번쩍 들어 전에 쓰던 망가진 휴대폰 고쳤어요"라며 SNS 복귀를 알렸다.

이어 한혜진은 "제 20주년 살뜰히 챙겨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편지들 한 자 한 자 다 읽어보았습니다. 그런데 보내신 분들 이름이 없어서 어떻게 기억해야 하나 싶네요. 편지 주신 편지 주신 분들 다이렉트로라도 이름 남겨주세요. 여러분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을 향한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혜진의 데뷔 20주년을 축하하는 팬들의 정성 어린 선물이 담겨있다. 한혜진은 자신과 똑 닮은 케이크와 빼곡히 쓰여있는 편지 등 팬들이 준비한 선물을 인증하며 감동을 감추지 못했다.

한혜진은 지난해 12월 이후 SNS 활동을 중단해왔다. 이에 대해 한혜진은 임시 DJ를 맡았던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에서 "비밀번호를 까먹었기 때문이다. 비밀번호 까먹은 것도 벌써 두 번째다. 이젠 반쯤 포기한 상태다"라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