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하연주에 김진우 행방 물으며 "거짓말 마라" [TV캡처]

입력2019년 01월 11일(금) 20:20 최종수정2019년 01월 11일(금) 20:20
왼손잡이 아내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김현민 기자] '왼손잡이 아내'에서 이수경이 하연주에게 김진우의 행방을 물었다.

11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연출 김명욱)에서는 오산하(이수경)가 장에스더(하연주)를 찾아가 김진우의 행방을 묻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산하는 "우리 수호(김진우)씨 어디 있냐. 5년 전 에스더 씨가 사라진 그날 우리 수호 씨도 없어졌다. 수호 씨 사라지고 곧바로 에스더 씨 찾았는데 수호 씨는 없어졌다. 에스더 씨는 내 눈앞에 있는데 우리 수호 씨는 어디에 있냐"고 말했다.

장에스더는 "그날 도경 씨가 호텔로 날 찾아왔다. 도망치자고. 아무도 모르는 곳으로 가자고 해서 떠났던 거다. 나는 수호 오빠 그날 밤 본 적도 없다"고 답했다.

이에 오산하는 "거짓말. 거짓말 마라"라고 답했다. 이어 "그날 밤 에스더 씨는 박도경 씨랑 수호 씨랑 함께 있었다. 세 사람을 본 사람이 있다. 목격자가 있다. 퇴근하던 호텔 직원이 세 사람 싸우는 걸 봤다더라. 그런데 왜 수호 씨 본 적 없다고 거짓말하는 거냐. 에스더 씨, 나한테 뭐 숨기는 것 있지 않냐. 그래서 거짓말하는 거냐. 박도경 씨 지금 어디 있냐. 내가 직접 만나 물어봐야겠다"고 따졌다.

장에스더는 일이 있어서 가봐야 된다며 자리를 피했다. 오산하는 "다녀와라. 올 때까지 기다릴테니까. 난 우리 수호 씨한테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어디에 있는지 알아야겠다"고 말해 장에스더를 놀라게 했다.

[스포츠투데이 김현민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프리미엄 정보ad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버닝썬' 칼날은 다시 YG엔터테인먼트 심장…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버닝썬 게이트'의 칼날이…
기사이미지
'닥터 프리즈너' 남궁민의 두 얼굴…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남궁민이 '닥터 프리즈너' 속 자…
기사이미지
정준영 눈물 사과? 진정성 의심되는…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성관계 동영상 불법 촬영 및 유포 혐의…
기사이미지
"YG서 가장 착한 빅뱅" 양현석의 역대급 판…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빅뱅이 인성이 나쁜가? …
기사이미지
"머라이어 벨, 사과의 뜻 전해…임…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머라이어 벨(미국)이 임은수에게 사과…
기사이미지
윤진이 "선입견 생겨 가슴 아파"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하나뿐인 내편' 윤진이가 과거의 태도…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