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한혜진 라디오 진행부터 헨리 친구 민속촌 투어까지 [텔리뷰]

입력2019년 01월 12일(토) 06:24 최종수정2019년 01월 12일(토) 06:24
나 혼자 산다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김현민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한혜진, 헨리가 매력 넘치는 일상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11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모델 한혜진과 가수 헨리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이 일상 영상을 보기 위해 스튜디오에 모인 가운데 이시언은 지난해 연말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공약으로 언급했던 분장을 하고 등장했다.

이시언은 화사가 음악 시상식 무대에서 선보인 빨간 복장을 입은 채 나타났다. 그를 본 기안84는 "연기 열심히 한다면서"라고 말했고 이시언은 "이것까지만 하고"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시언은 화사가 평소에 자주 말하는 "레고 레고"를 연신 외쳤다. 이어 준비된 곱창을 먹으며 앞서 화제가 된 바 있는 곱창 '먹방'을 재현했다.

전현무는 "예능인 다 됐구나"라고 전했다. 이어 이시언은 "화장실 가니까 어떤 아저씨가 박완규 씨냐고 하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영상통화를 통해 그의 모습을 본 화사는 "저랑 정말 똑같다"며 "완전 제 스타일이다. 화장이랑 모자랑 쇄골이랑"이라고 말하며 연신 감탄했다.

나 혼자 산다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이어진 영상에서 한혜진이 MBC FM4U '오후의 발견'의 스페셜 DJ를 맡아 진행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방송 중 한혜진은 연인 전현무가 보낸 꽃바구니를 전달받았다. 꽃바구니에는 "어제 들어보니 이미 대박. 무디가"라는 메시지가 남겨져 있었다. 한혜진은 방송에서 "감사하다. 끝나고 전화하겠다"고 인사했다.

첫 번째 곡으로 '꽃보다 그대가'가 흘러나왔고 전현무는 청취자 문자 메시지로 "바나나우유 줘요"라며 청취자에게 선물하는 바나나우유를 요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멤버들은 전현무를 향해 "정말 다른 사람 같다"며 감탄했다.

나 혼자 산다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헨리는 할리우드 배우 제이크 질렌할을 닮은 친구 마리오와 함께 민속촌에 방문했다.

헨리는 조선의 거지 복장을, 마리오는 장군 복장을 한 채 민속촌을 돌아다녔다. 헨리는 "한 푼 주십쇼"라고 연신 외치며 다녀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곤장 맞기 체험을 발견하고 구경하다가 체험까지 하게 됐다. 곤장을 맞은 헨리는 비명을 지르며 괴로워했다. 마리오는 이를 휴대전화로 촬영하면서 함박웃음을 지었다. 헨리는 마리오에게도 곤장 맞기를 제안했고 직접 곤장을 때려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헨리와 마리오는 고기와 떡 꼬치를 먹으며 풍물 공연을 감상했다. 헨리는 마리오와 함께 얼떨결에 풍물패 단원의 손에 이끌려 함께 공연에 참여하게 됐다. 두 사람은 어울려 흥겨운 어깨춤을 췄다.

[스포츠투데이 김현민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프리미엄 정보ad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버닝썬' 칼날은 다시 YG엔터테인먼트 심장…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버닝썬 게이트'의 칼날이…
기사이미지
'닥터 프리즈너' 남궁민의 두 얼굴…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남궁민이 '닥터 프리즈너' 속 자…
기사이미지
정준영 눈물 사과? 진정성 의심되는…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성관계 동영상 불법 촬영 및 유포 혐의…
기사이미지
"YG서 가장 착한 빅뱅" 양현석의 역대급 판…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빅뱅이 인성이 나쁜가? …
기사이미지
"머라이어 벨, 사과의 뜻 전해…임…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머라이어 벨(미국)이 임은수에게 사과…
기사이미지
윤진이 "선입견 생겨 가슴 아파"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하나뿐인 내편' 윤진이가 과거의 태도…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