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보이즈, K팝스타 만나기 전 예능감 준비 완료

입력2019년 01월 24일(목) 14:08 최종수정2019년 01월 24일(목) 14:22
Z-POP DREAM / 사진='Z-POP SCHOOL : A to Z' 예고 영상 캡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지 팝 드림 라이브 인 서울(Z-POP DREAM LIVE IN SEOUL, 이하 'Z-POP DREAM') 프로젝트 보이그룹 지 보이즈(Z-BOYS)가 빛나는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24일 오전 '지 팝 드림'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지 팝 스쿨 : 에이 투 지(Z-POP SCHOOL : A to Z)' 2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 마빈(Mavin)과 조쉬(Josh), 로이(Roy)는 예능 트레이닝을 위해 한자리에 모였고, 조쉬와 로이는 "케이팝 스타와 촬영을 할지도 모른다"는 마빈의 말에 "우리 그럼 빨리 시작하자"며 의지 넘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로이는 촉감만으로 물건의 정답을 단번에 맞혔고, 조쉬와 마빈은 탁구공만으로 리듬감을 자랑하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예능감도 발휘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Z세대의 새로운 문화 아이콘을 예고하고 있는 지 보이즈는 아시아 7개국에서 모인 각국의 멤버로 구성됐으며 공개되지 않은 한 명은 추후 밝혀질 예정이다.

지 팝 드림 콘서트 홍보 위원장을 맡고 있는 배우 정준호는 "이번 콘서트는 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가 하나 된다는 뜻을 지녔다. 많은 나라의 젊은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일이다. 많은 한류 스타들이 동참했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지 팝 스쿨 : 에이 투 지'는 매주 화, 목요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SM 연습생 출신" 성태, 방황 끝낸 확신의 …
기사이미지
픽시 "한가위 계획? 멤버들끼리 윷…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그룹 픽시가 한가위 계획을 밝혔다. …
기사이미지
'열일' 방탄소년단·'휴식' 트와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가 다가왔다…
기사이미지
노엘이 또…무면허 운전·경찰 폭행→사과에…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의 …
기사이미지
류현진, 미네소타전 2이닝 5실점 패…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부진의 …
기사이미지
'보이스'·'기적'→'캔디맨', 한가…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한가위 관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