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ITZY), '달라달라' MV 선공개…트와이스 동생 그룹

입력2019년 02월 11일(월) 11:13 최종수정2019년 02월 11일(월) 11:24
ITZY '달라달라' / 사진='달라달라' 뮤직비디오 캡처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기자] 신인 걸그룹 있지(ITZY)가 정식 데뷔를 하루 앞두고 타이틀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의 5인조 신인 걸그룹 있지는 12일 저녁 6시 첫 디지털 싱글 앨범 '있지 디퍼런트(IT'z Different)'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이에 앞서 JYP는 데뷔 하루 전날인 11일 0시 자사 및 있지의 각종 SNS 채널에 '달라달라' MV 영상을 선공개하고 있지의 등장을 기대케 했다.

'달라달라' MV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들은 스펀지 같은 매력을 발산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완곡으로 공개된 '달라달라'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이 모인 '퓨전 그루브(Fusion Groove)' 사운드와 "외모만 보고 내가 날라리 같대요 소 왓(So what)? 신경 안 써 아임 소리 아이 돈 케어(I'm sorry I don't care)" "난 지금 내가 좋아 나는 나야" 등 당당한 메시지가 돋보이는 가사가 경쾌하면서도 패기 넘치는 분위기를 풍긴다.

있지 멤버들은 레오파드 패턴의 의상, 스팽글 드레스, 스포티룩 등 화려한 스타일링을 소화하고 완벽한 비주얼을 선사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댄스 브레이크 부분에서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걸크러쉬 매력을 뿜어냈다.

'걸그룹 명가' JYP가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어 선보이는 새 걸그룹 있지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의미를 지닌다.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비와이 결혼, 교회에서 만나 8년 교제 끝 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래퍼 비와이(27, 이병윤)…
기사이미지
'손흥민 9호골' 토트넘, LASK 린츠…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유로파리그 …
기사이미지
'남산의 부장들', 美 아카데미 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