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치' 정일우X고아라, 정문성 계기로 인연 시작 [종합]

입력2019년 02월 11일(월) 23:10 최종수정2019년 02월 11일(월) 23:10
해치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해치' 정일우와 고아라가 마주했다.

11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해치'(극본 김이영·연출 이용석)에서는 악연 혹은 인연으로 엮인 연잉군 이금(정일우)과 여지(고아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금은 기생집에서 혼자 술을 마시고 있었다. 때마침 말소리가 들려왔고, 혼잣말을 하고 있는 여지를 발견했다.

여지 역시 이금의 시선을 느꼈다. 그는 이금에게 "뭡니까?"라고 물었다. 당황한 이금은 "아니다, 난 그냥 술을 마시고 있던 중"이라고 말했다. 여지는 "마시세요. 술"이라고 대수롭지 않게 여기며 자리를 떠났다.

해치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이후 두 사람은 밀풍군(정문성)이 연 사냥 잔치에서 재회했다. 여지는 이금을 바로 알아봤지만, 이금은 여지를 알아차리지 못했다.

이내 여지는 밀풍군의 천막으로 잠입해 계시록이 든 금고를 훔치려 했다. 그 순간 이금은 "섣부르다. 밀풍군이 아무리 모자라도 그 정도는 아니야. 고작 그런 거로는 못 연다. 통째로 들고 가는 게 낫다"고 조언했다. 이에 여지는 금고를 통째로 들고 가려 했고, 이금은 "나도 궁금한데, 그 안에 든 거. 돈이 필요하면 내가 줄 테니 그거 놓고 가라"고 권유했다.

두 사람은 금고를 가지고 티격태격했고, 여지는 그런 이금을 때린 뒤 자리를 벗어났다.

하지만 여지는 곧바로 밀풍군을 만나 위험에 처했다. 그런 여지를 도운 건 이금이었다. 이금은 여지의 정체가 여자라고 밝히며 밀풍군의 시선을 자신에게로 돌렸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김그림 웨딩화보 입수, 예비신랑은 …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
기사이미지
서민정, BTS에 모자 선물→홍보 의…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방송인 서민정이 지인 업체 홍보를 위…
기사이미지
다나 20kg 감량, 우울증 극복한 대…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가수 다나가 자신과의 약속을 멋지게 …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