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겨운♥김우림, '헬렐레' 웃음 폭발…"좋아 죽네"(동상이몽2) [TV캡처]

입력2019년 02월 11일(월) 23:53 최종수정2019년 02월 11일(월) 23:53
동상이몽2 정겨운 김우림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동상이몽2' 정겨운이 김우림과 함께하며 '헬렐레'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1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정겨운 김우림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정겨운과 김우림은 '운명커플'로 처음으로 등장했다. 두 사람은 본 촬영에 앞서 인터뷰에 응했다.

정겨운은 김우림이 등장하자 "제 아내입니다"라며 애교 섞인 목소리로 소개했다.

김우림은 "오빠가 일산 미인으로 만들어 주셔서"라며 민망해했다. 이에 정겨운은 "저는 세계적인 미인이라고 (했다)"고 정정했다. 김우림은 바로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우림은 마이크를 매만지며 "심장 소리가 날까 봐 걱정된다"고 말했다. 그런 김우림의 모습이 귀여운 정겨운은 눈을 떼지 못한 채 '헬렐레' 웃음이 터졌다.

이를 보던 김구라는 "정겨운, 입 찢어진다. 뭘 저렇게까지 웃냐"고 말했다. 서장훈 역시 "좋아 죽네, 좋아 죽어"라고 타박해 웃음을 더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김그림 웨딩화보 입수, 예비신랑은 …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
기사이미지
서민정, BTS에 모자 선물→홍보 의…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방송인 서민정이 지인 업체 홍보를 위…
기사이미지
다나 20kg 감량, 우울증 극복한 대…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가수 다나가 자신과의 약속을 멋지게 …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