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3월 11일 컴백 확정…1년 5개월 만

입력2019년 02월 12일(화) 09:28 최종수정2019년 02월 12일(화) 09:28
그룹 에픽하이 / 사진=공식 SNS
[스포츠투데이 김수영 기자]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돌아온다.

에픽하이는 1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3월 11일 새 앨범 발매를 예고하는 컴백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 속에는 별다른 문구 없이 팀명과 '3.11.6PM'이라는 신보 발매 일자만 적혀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로써 에픽하이는 지난 2017년 10월 발매한 아홉 번째 정규앨범 '위브 던 썸씽 원더풀(WE'VE DONE SOMETHING WONDERFUL)'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그동안 완성도 높은 곡들로 빼곡히 채운 웰메이드 음반을 선보였던 에픽하이는 이번에도 팬들에게 보다 좋은 음악을 들려주기 위해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하며 심혈을 기울여 작업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발표하는 앨범마다 차트 줄세우기와 올킬을 기록했던 에픽하이는 지난 정규 9집 역시 발매와 동시에 전 온라인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들이 이번에는 어떤 곡으로 돌아올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새 앨범 발매 날짜를 공식 확정지은 에픽하이는 현재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수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김그림 웨딩화보 입수, 예비신랑은 …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
기사이미지
서민정, BTS에 모자 선물→홍보 의…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방송인 서민정이 지인 업체 홍보를 위…
기사이미지
다나 20kg 감량, 우울증 극복한 대…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가수 다나가 자신과의 약속을 멋지게 …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