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미 영화 '아내를 죽였다' 출연 확정, 2월 크랭크인

입력2019년 02월 12일(화) 10:14 최종수정2019년 02월 12일(화) 10:14
한다미 / 사진=한다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한다미가 영화 '아내를 죽였다' 출연을 확정지으며 2019년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탄탄한 연기력과 신선한 마스크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고 있는 한다미가 영화 '아내를 죽였다'에서 스크린을 꽉 채우는 존재감을 펼칠 예정인 것.

영화 '아내를 죽였다'(감독 김하라 제작 단테미디어랩)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스릴러물. 전날 밤 기억을 잃어버린 남자가 아내를 죽인 범인으로 몰리면서 기억을 되찾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로 배우 이시언과 왕지혜가 출연을 확정해 주목받고 있는 작품이다.

한다미는 게임방에서 일하는 여직원 김양 역을 맡아 그동안 선보인 적 없는 새로운 배역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드라마 '플레이어'에서 위기에 빠진 검사들을 도우며 시청자들의 속을 뻥 뚫어주는 걸크러쉬 매력을 뿜어냈던 바, 이번에는 180도 달라진 캐릭터 연기를 예고했다.

한다미는 "좋은 제작진분들과 배우분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굉장히 설렌다. 전작에서도 이시언 선배님과 작업했었는데 이번 영화에서도 함께 하게 돼 영광이다. 저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어 "2019년에는 더 많은 분들에게 제 이름을 알리기 위해 다방면으로 열심히 활동 할 테니 앞으로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는 단단한 포부도 함께 밝혔다.

한편, 한다미가 출연하는 영화 '아내를 죽였다'는 한국콘텐츠진흥원 만화연계콘텐츠 지원작이며, 2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프리미엄 정보ad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김영대, '아이템' 주지훈 아역 발탁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김영대가 '아이템' …
기사이미지
'자전차왕 엄복동' 정지훈, 잊혔던…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잊혀졌던 영웅의 모습이 스크린으로 되…
기사이미지
'버닝썬' 직원 집서 각종 마약 발견…
기사이미지
류지혜 낙태고백, 이영호와 주장 대립→경찰…
기사이미지
류현진, 첫 라이브 피칭 소화…새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LA 다저스)이…
기사이미지
빅플로 의진 "'이사강과 결혼' 론,…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빅플로 의진이 전 멤버 론의 결혼…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