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혜미 "모태미녀? YES"(쇼비즈코리아)

입력2019년 02월 12일(화) 17:04 최종수정2019년 02월 12일(화) 17:04
나혜미 / 사진=아리랑TV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쇼비즈코리아' 배우 나혜미가 모태미녀설을 입증했다.

나혜미는 최근 아리랑TV 예능프로그램 '쇼비즈 코리아(Showbiz Korea)'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는 "태어날 때부터 예뻤냐"는 MC의 질문에 수줍어하면서도 YES를 들어 모두를 웃음 짓게 했다.

이어진 해명의 시간에서 나혜미는 "사실 지금보다 초등학생 때가 더 작고 이목구비도 더 컸던 것 같다"며 "어린 시절이 더 예뻤다"고 밝혔다. 그 말에 놀란 MC는 "지금보다 이목구비가 더 클 수가 있냐"고 물었다.

나혜미는 "지금보다 얼굴이 더 작았다. 그때가 리즈시절"이라고 밝히며 '모태미녀'임을 증명했다.

이어 나혜미는 춤과 노래에 소질이 있냐는 질문에 'NO'를 들었다. 그는 "소질이 있다기에는 부끄럽다. 그냥 노래 부르고 춤추는 것을 취미생활로 하는 정도"라며 취미생활을 밝혔다. 그는 "춤을 배우기 위해 최근 다시 레슨도 시작했다"며 "춤을 추면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 같아서 재밌다"고 설명했다.

어떤 춤을 배우냐는 질문에는 "아직 딱 한번 배웠지만 걸스 힙합을 배웠다"고 밝히고 이야기하는 도중 귀엽게 걸스 힙합 춤을 췄다.

최근 나혜미는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 활약 중이다. 닐슨코리아 전국 평균기준 최고 시청률 40%를 기록하며 고공행진 중인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는 포상휴가에 대한 기대감을 물으니 'YES'라고 답했다.

그는 "김칫국 같지만 요즘 많이 추우니까 조금 따뜻한 곳으로 가고 싶다"고 전했다. 나혜미는 또 다른 주연 유이를 언급하며 "언니가 얼마 전에 여권 기간이 만료가 돼서 다시 갱신을 했다. 그래서 더 기대가 된다"고 에피소드도 밝히며 포상휴가에 대한 기대감을 표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혜미의 인터뷰는 13일 오후 3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황후의 품격' 최진혁, 이대로 못보나…극중…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최진혁이 '황후의 품…
기사이미지
이정재는 이정재와 싸운다 [인터뷰…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사바하' 마쳤으니, 또 다른 '이정재…
기사이미지
'사바하', 디피컬트 오컬트 [무비뷰…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사바하'를 킬링타임용 호러 정도로 만…
기사이미지
강민경, '꿀주' 제조 비법 공개 "아카시아 …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강민경…
기사이미지
'컬링 동화' 이면에는 '팀킴'의 눈…
[정부서울청사=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아름다운 '컬링 동화'의…
기사이미지
칼 라거펠트를 사랑한 스타…송혜교…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송혜교부터 모델 한혜진, 혜박, …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