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미르 "고은아와 연애 철칙 있어, 서로의 경계 넘지 않기로" [TV캡처]

입력2019년 02월 12일(화) 21:40 최종수정2019년 02월 12일(화) 21:40
비디오스타 미르 /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김수영 기자] '비디오스타'에서 그룹 엠블랙 미르가 친누나인 배우 고은아에 대해 언급했다.

12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는 엠블랙 현 멤버 미르와 전 멤버 천둥, 그룹 EXID LE, 가수 딘딘, 정진운이 출연했다.

이날 미르는 친누나인 고은아와 세운 연애 철칙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미르는 "누나가 배우지 않냐. 그래서 서로의 경계선을 넘어오지 말자고 했다. 나도 배우분들과 만나지 않을테니 누나도 가수 쪽은 넘어오지 말라고 했다"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정진운은 "서로의 얘기가 돌고 도는 걸 방지하기 위함이냐"고 물었고, 미르는 "그렇다. 딘딘과 사귄다고 치면 우리 둘이 같은 동료인데 관계가 애매해지지 않겠냐"고 말했다.

그러자 MC들은 입을 모아 "그래서 지켰냐"고 물었고, 미르는 "작은 누나가 술을 끊어야 한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바로 "조금 위험하지만 자기 관리를 잘 하니까 안 넘어오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김수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아직도 'YG' 음악을 소비하십니까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일개' 연예기획사 YG엔터…
기사이미지
[단독] 오정연, '만반잘부' 메인MC…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정연이 '만반…
기사이미지
'양현석 성접대 의혹' 경찰, 핵심 …
기사이미지
조현, 노출 코스프레 의상 "성상품화" VS "…
기사이미지
'런던 세대' 시행착오 겪은 한국 축…
[서울광장=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기쁨을 즐길 시간은 끝났다.…
기사이미지
[단독] 소유진, '체인지' 메인 MC …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소유진이 JTBC '체인지' 메인MC로…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