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헌 "'녹두꽃' 위해 액션스쿨 다니는 중, 살 빠졌다" [인터뷰 스포일러]

입력2019년 02월 17일(일) 09:09 최종수정2019년 02월 16일(토) 17:03
'녹두꽃' 병헌 / 사진=더킴컴퍼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병헌이 '녹두꽃'을 위해 액션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고 밝혔다.

병헌은 최근 스포츠투데이와의 인터뷰에서 차기작 '녹두꽃'에 대해 언급했다.

병헌은 MBC 토요드라마 '신과의 약속' 종영 후 올 상반기 방송될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에 합류한다.

'녹두꽃'은 1894년 동학농민혁명의 역사 속에서 농민군과 토벌대로 갈라져 싸워야 했던 이복 형제의 파란만장한 휴먼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극 중 병헌은 전봉준 휘하 별동대의 척후인 번개 역을 맡는다. 총칼이 난무하는 전쟁터에서 새총을 들고 적진을 휘젓는 역할이다.

병헌은 "'녹두꽃' 준비에 집중하고 있다. 10대로 나오는데 10대답지 않은 남자다운 성격에 새총을 잘 다루는 고수다. 꾸준히 액션 스쿨을 다니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렇게 빨리 액션을 할 줄은 몰랐다"면서 "기본으로 구르기나 낙법, 합 같은 걸 맞춰보고 있다. 드라마에 필요한 무기 쓰는 액션도 연습하고 있다. 단검, 장검, 장총도 연습했다. 다양하게 많이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병헌은 이어 "살이 빠지긴 했다. 몸무게를 잘 재지 않아서 얼마나 빠졌는지는 모르겠는데 얼굴 보니까 살이 빠진 것 같다"고 털어놨다.

'녹두꽃'에서 병헌은 전라도 사투리도 구사한다. 그는 "제가 전라도가 고향인데 사투리를 구사한 기억이 없다. 자료를 찾아보고 있다"고 귀띔했다.

한편 '녹두꽃'의 주인공인 백씨 집안 이복형제 백이강 백이현 역할은 각각 조정석과 윤시윤이 캐스팅됐으며, 이외에도 '철의 여인' 송자인 역할은 한예리, '녹두장군' 전봉준 역할은 최무성 등이 연기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문보미 대표, 법적조치 엄포→여전히 '뜨거…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HB엔터테인먼트 문보미 대…
기사이미지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 시…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이 출연…
기사이미지
월화드라마+'리틀포레스트', '가요…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월화드라마들이 '가요무대'에 완전히 …
기사이미지
양현석, 드디어 출국금지…"도주할 우려 있…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양현석(50) 전 YG 엔터테…
기사이미지
류현진, NL MVP 레이스 파워랭킹 7…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내셔널리그 사이영상 후보 1순위로 꼽…
기사이미지
구혜선 안재현, 불화→게시글 삭제…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과의 불화를…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