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범규 "나도 방탄소년단 팬, 볼 때마다 따뜻하게 조언"

입력2019년 03월 05일(화) 14:23 최종수정2019년 03월 05일(화) 21:03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 사진=팽현준 기자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방탄소년단의 팬이라고 밝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데뷔 앨범 '꿈의 장: 스타(STAR)' 발매 쇼케이스가 5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방탄소년단 동생그룹으로 불린다. 방탄소년단은 시상식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 대해 수번 언급한 바 있다.

연준은 "저희에게는 너무나도 하늘같은 선배님들이다.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셔서 많이 보진 못했는데 영상으로 보다가 깜짝 놀란다. 녹음 중에 시상식을 보고 있었는데 '저희 후배 곧 나온다'고 해주시고, 세계적인 스타들 나오는 '그래미어워즈' 레드카펫에서 또 언급해주셔서 크나큰 영광이었다. 진심어린 조언 많이 해주셔서 너무 감동이었다"고 말했다.

범규는 "제가 방탄소년단 선배님의 엄청 팬이다. 가끔 회사에서 선배님을 마주칠 때마다 가슴이 떨리고 긴장이 돼서 말도 못 걸었는데 선배님께서 방시혁 PD님이 말씀해주신 팀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해주셨다. 마주칠 때마다 '팀을 우선시 생각해라. 그리고 멋진 아티스트가 되어라. 항상 지켜보고 있고 응원하고 있다'고 해주셨다. 따뜻한 말들을 지나갈 때마다 해주셔서 저도 연습하면서 힘이 났던 기억이 있다"고 밝혔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방탄소년단 이후 6년 만에 내놓은 신인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꿈의 장: 스타'에는 '블루 오렌지에이드(Blue Orangeade)'부터 타이틀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 '아워 썸머(Our Summer)' '캣 & 독(Cat & Dog)', '별의 낮잠'까지 총 5개의 트랙이 담겼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로드 투 킹덤'마저 탈락이라니, 제 버릇 남…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CJ가 또 CJ 했다. '로드 …
기사이미지
재판부, '프듀 조작 혐의' 안준영 …
기사이미지
손흥민, 박지성 제치고 'PL 최고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이 박지성을 제치고 프리미어리…
기사이미지
'0%→1%대 시청률' KBS 주중극, 솟아날 구멍…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KBS 주중 드라마에 드리운…
기사이미지
BJ 한미모 측 "성매매 알선 혐의 여…
기사이미지
빈첸, 故설리·종현 언급 재차 사과…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래퍼 빈첸이 故설리, 종현을 언급한 것…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