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정준영 휴대폰 제출 빠진 밤샘 조사 [종합]

입력2019년 03월 15일(금) 09:32 최종수정2019년 03월 15일(금) 09:32
정준영 승리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승리와 정준영이 밤샘 조사를 마친 가운데 경찰에 제대로 휴대폰 제출을 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13일 승리와 정준영은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했다. 두 사람은 이튿날 새벽 6시와 아침 7시7분쯤 각각 조사를 마치고 귀가했다.

승리는 성매매알선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를 받았다. 승리가 포함된 카카오톡 단체방에서 성관게 불법 촬영 영상을 유포한 혐의를 받은 정준영은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16시간 조사를 받았다.

두 사람은 경찰 조사 전과 후, 수사에 성실히 혹은 진실히 임하겠다는 말을 남겼다. 정준영은 조사를 마친 뒤 취재진에 "회자되고 있는 황금폰에 대해서도 있는 그대로 제출하고 솔직하게 모든 걸 다 말씀드렸다"고 말했다.

오는 25일 육군 현역 입대를 앞둔 승리는 "병무청에 입영연기를 신청해 마지막까지 성실하게 조사받겠다"고 말했다.

"성실하게, 진실하게 조사받겠다"는 두 사람의 말과 달리 두 사람은 제대로 휴대폰 제출을 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승리는 휴대전화 제출 요구에 응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정준영의 경우 "휴대 전화를 2주 전에 교체했다"면서 바꾼 휴대폰을 제출했다.

한편 2016년 정준영이 전연인에게 고소당해'몰카' 의혹을 받았던 당시에도 정준영은 경찰조사에서 "휴대전화를 잃어버렸다"고 말한 뒤 "고장났다"고 말을 번복한 바 있다. 결국 경찰은 휴대전화를 확보하지 못한 채로 정준영 사건을 검찰로 넘겼다. 정준형은 당시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버닝썬 고발자' 김상교가 말한 최초폭행자…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버닝썬 게이트'의 최초 …
기사이미지
'이혼 고백' 진경, "한 번 갔다 왔…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진경이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
기사이미지
'닥터 프리즈너', '빅이슈' 사고+'…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닥터 프리즈너'의 시청률 상승 기세가…
기사이미지
'빅이슈', 방송사고로 '첫' 이슈몰이 성공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빅이슈'가 이목 끌기에 …
기사이미지
강정호, 끝내기 만루홈런 '폭발'……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강정호(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끝내기…
기사이미지
'버닝썬' 칼날은 다시 YG엔터테인먼…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버닝썬 게이트'의 칼날이 결국 YG 엔…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