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스캔들' 해인, 임윤호 불치병 알았다…신고은도 알게 될까 [TV캡처]

입력2019년 03월 15일(금) 09:23 최종수정2019년 03월 15일(금) 09:23
강남스캔들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강남스캔들' 해인이 임윤호의 불치병 사실을 알게 됐다.

15일 방송된 SBS 아침드라마 '강남스캔들'(극본 박혜련·연출 윤류해)에서는 모태웅(김광민)에게 서운함을 토로하는 최서형(이유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최서형은 병원에 누워있는 최진복(임채무)과 불치병에 걸린 동생 최서준(임윤호) 때문에 힘든 상황. 그는 병원에 한 번도 방문하지 않는 남편 모태웅에게 서운함을 느꼈다.

그는 모태웅의 가게로 쫓아가 "너하고 나 우리 아빠 가슴 찢어놓고 결혼한 거 잊었어?"라며 "어떻게 병원 한 번을 안 와"라고 소리쳤다.

최서형은 "내가 요새 얼마나 힘든데"라며 눈물을 흘렸고, 모태웅은 "내가 간호사한테 물어보니까 장인어른 괜찮으실 거라더라"라며 위로했다.

이는 최서형에게 위로가 되지 않았다. 최서형은 "아빠가 문제가 아니야. 서준이 때문에 속상해죽겠단 말이야. 우리 서준이가 죽는대"라고 말하며 오열했다.

모태웅은 "처남이 왜 죽어"라며 깜짝 놀랐고, 최서형은 "서준이가 불치병에 걸렸대"라고 말했다. 은소담(해인)이 이 대화를 엿들었고, 놀라 콜라를 떨어트렸다.

은소유보다 먼저 최서준의 불치병 사실을 알게 된 은소담이 어떻게 행동할지 향후 전개에 귀추가 주목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반성 없이 폭주하는 YG, 누가 만들었습니까…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기묘하다. YG엔터테인먼트…
기사이미지
배우 한지선+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한지선(25)이 술에 취해 택시기사…
기사이미지
플레디스 측 "프리스틴 해체, 결경…
기사이미지
잔나비 최정훈 "父에게 명의 빌려준 것 뿐……
기사이미지
美 포브스 "류현진, 올스타전 NL 선…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인턴기자] '괴물' 류현진(LA 다저스)이 2019…
기사이미지
마동석♥예정화, '핫'한 커플의 결…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마동석과 예정화. '핫'한 커플의…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