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환 역전 홈런' 키움, 롯데에 4-3 승리 거둬

입력2019년 03월 15일(금) 17:44 최종수정2019년 03월 15일(금) 18:07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인턴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시범경기에서 롯데 자이언츠를 꺾었다.

키움은 15일 오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 시범경기 롯데와의 경기에서 4-3 승리를 거뒀다.

키움의 선발투수 김동준은 4이닝 5피안타(1피홈런) 2탈삼진 3실점으로 불안한 투구를 했다. 하지만 타석에서 김수환이 솔로 홈런을 쏘아 올리고, 타자들이 적재적소에 제 몫을 해주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기선제압은 롯데가 했다. 1회 초 4번 타자 이대호가 1사 1, 3루 찬스에서 좌측 담장을 넘기는 스리런 홈런을 때려내며 순식간에 3점을 획득했다. 하지만 1 초 공격 이후 롯데는 이렇다 할 공격 찬스를 만들어 내지 못했다.

반면 키움은 5회말 3점을 따내며 균형을 맞췄다. 5회말 무사 2루 찬스에서 대타로 나선 허정협이 2루타로 1점을 만회했다. 이어 김규민의 적시 2루타와 박병호의 진루타, 상대 폭투를 묶어 3-3 동점을 만들었다.

기세를 탄 키움은 7회말 김수환이 역전 솔로 홈런까지 쏘아 올리며 유리한 고지에 올라섰다. 결국 경기는 키움의 역전승으로 종료됐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인턴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잔나비 측 "유영현 학교폭력 인정, 자진 탈…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밴드 잔나비의 멤버 유영…
기사이미지
한지선, 나이 60대 기사+경찰+승객…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한지선(25)이 술에 취해 60대 택…
기사이미지
마동석♥예정화, '핫'한 커플의 결…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마동석과 예정화. '핫'한 커플의…
기사이미지
최정훈, '김학의 접대·사기 횡령 혐의' 사…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유명 밴드 보컬이 김학의…
기사이미지
美 포브스 "류현진, 올스타전 NL 선…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인턴기자] '괴물' 류현진(LA 다저스)이 2019…
기사이미지
배우 한지선+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한지선(25)이 술에 취해 택시기사…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