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사제' 김남길, 정영주 위기 빠트렸다 "물러날 준비 하시죠" [TV캡처]

입력2019년 03월 15일(금) 22:29 최종수정2019년 03월 15일(금) 22:29
열혈사제 / 사진=SBS '열혈사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열혈사제' 정영주가 김남길의 덫에 걸려 위기를 빠졌다.

15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극본 박재범·연출 이명우)에서는 직원들의 뇌물수수와 관련해 기자회견을 여는 정동자(정영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김해일은 구청장, 경찰서장, 국회의원, 그리고 조폭이 한통속임을 알게 됐다. 서로 뒤를 봐주고 이익을 취하는 구담구 카르텔의 유착 관계를 파악하고, 불량 급식 업체와 구청이 뇌물을 주고받는 현장을 급습했다.

이 사실은 언론에 알려졌고, 정동자가 기자회견까지 열게 된 것. 정동자는 "위생과를 해체하고 투명한 행정 시스템을 만들겠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이 장소에 김해일(김남길)이 나타나 "오늘의 책임을 피한다고 내일의 책임까지 피할 수 있을까요?"라며 비꼬았다.

이에 발끈한 정동자는 "조직적, 만성적 범죄라고 판명될 시 구청장직을 물러나겠다"라며 자신 있게 말했고, 김해일은 "물러날 준비나 하시죠. 구청장님"이라며 범죄 증거를 제시했다.

그는 "왕맛푸드 뇌물을 기록한 비밀장부"라며 "참고로 원본의 1/10 분량이다. 원본은 서울시청 감사위원회에 직접 퀵배송할 예정"이라고 말하며 웃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잔나비 측 "유영현 학교폭력 인정, 자진 탈…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밴드 잔나비의 멤버 유영…
기사이미지
한지선, 나이 60대 기사+경찰+승객…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한지선(25)이 술에 취해 60대 택…
기사이미지
마동석♥예정화, '핫'한 커플의 결…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마동석과 예정화. '핫'한 커플의…
기사이미지
최정훈, '김학의 접대·사기 횡령 혐의' 사…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유명 밴드 보컬이 김학의…
기사이미지
美 포브스 "류현진, 올스타전 NL 선…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인턴기자] '괴물' 류현진(LA 다저스)이 2019…
기사이미지
배우 한지선+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한지선(25)이 술에 취해 택시기사…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