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타자' 이승엽, 프리미어 12 서울 예선라운드 홍보대사 위촉

입력2019년 04월 15일(월) 14:26 최종수정2019년 04월 15일(월) 14:26
이승엽
[소공로=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국민 타자' 이승엽이 2019 WBSC 프리미어 12 서울 예선라운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과 KBO는 15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2019 프리미어 12 서울 예선라운드 합동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KBO와 WBSC는 이날 기자회견에서 이승엽을 2019 프리미어 12 서울 예선라운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현재 KBO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는 이승엽은 2019 프리미어 12의 흥행 도우미로도 활동하게 됐다. 이승엽은 개막식을 비롯해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출정식 등 대회 기간 동안 프리미어 12 서울 예선라운드 홍보대사 자격으로 공식행사에 참석하는 등 대내외적으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승엽 홍보대사는 "이렇게 좋은 대회이자 한국에서 열리는 국제대회의 홍보대사를 맡게 돼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면서 "이 대회가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야구인의 한 사람으로 열심히 홍보하겠다. 또 이 대회를 통해 한국 야구는 물론, 야구가 전 세계에서 좋은 스포츠 종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진=방규현 기자 sports@stoo.com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배우 구본임, 비인두암 투병 끝 21일 사망……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구본임이 비인두암 …
기사이미지
맨유, 에버튼에 치욕적 대패 '망신…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갈 길 바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에…
기사이미지
서민정, BTS에 모자 선물→홍보 의…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방송인 서민정이 지인 업체 홍보를 위…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