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도 챙겨"…'두데' 유재석, 이 구역의 사랑꾼

입력2019년 04월 18일(목) 16:33 최종수정2019년 04월 18일(목) 16:33
지석진 유재석 / 사진=두시의 데이트 공식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두시의 데이트' 유재석이 '사랑꾼' 면모를 뽐냈다.

18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의 '훅 들어온 초대석'코너에는 유재석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유재석은 지난해 10월 둘째 딸을 품에 안았다. 한 청취자는 유재석에게 둘째가 태어났을 때 울었냐는 질문을 했고, 유재석은 "둘째는 좀 덜할 줄 알았는데, (눈물이) 나더라. 울컥했다. 첫째 때도 안 울 줄 알았는데 눈물이 났다. 말로 형용할 수 없는 분위기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둘째 딸 이름 나은과 관련해서는 "제 이름과 나경은 씨 이름을 합친 건 아니고 나경은 씨 이름에서 따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석진은 유재석에게 '육아 아빠'라고 했다. 지석진은 "유재석은 휴일에 둘째 보느라고 집에만 붙어 있다"고 말했고, 유재석은 "육아를 함께 해야 하는데 열심히 한다고 해도 돕는 입장밖에 안 되는 것 같다. 휴일에는 많이 하려고 노력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지석진은 평소 기념일을 잘 기억하는 편이냐고 묻자 유재석은 "기념일은 다 기억한다. 결혼 기념일과 생일 정도는 챙긴다. 화이트데이도 가끔 챙긴다. 과하게 안 하더라도 간단하게 챙기는 편"이라고 답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나혼자산다' 허지웅 "김우빈, 위로됐다고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나 혼자 산다' 허지웅이…
기사이미지
CJ, 이쯤되면 '문화 깡패'다 [ST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문화를 만듭니다. CJ' CJ ENM(이하…
기사이미지
설리, '따뜻하고 당당한 사람'으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사망했다. 늘상 …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가족·동…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
기사이미지
'첫 퇴장' 이강인, 라커룸서 눈물……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 데뷔 후 퇴장을 당한 이강인(발렌…
기사이미지
'PD수첩', '프듀X101' 조작 논란 폭…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PD수첩'에서 '프로듀스X101'의 폭로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