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사제' 전성우 종영 소감 "좋은 메시지 담은 드라마, 함께해 영광"

입력2019년 04월 21일(일) 11:27 최종수정2019년 04월 21일(일) 11:27
전성우 / 사진=높은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전성우가 '열혈사제' 종영소감을 전했다.

20일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극본 박재범·연출 이명우)에서 김해일(김남길)의 든든한 우군 한성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전성우가 애정 어린 마지막 소감을 남겼다.

전성우는 "'열혈사제'에 큰 사랑을 주셨던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좋은 메시지를 담고 있으면서도 유쾌하고 재미있는 작품에 출연하게 돼 영광이었다. 어쩌면 무거울 수도 있는 주제를 밝고 유쾌하게 풀어내 연기하면서도 미소 지으며 고개를 끄덕이었던 작품,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한성규 신부에게도 너무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다. 어떻게 봐주실까 걱정했던 순간이 무색할 만큼 너무 큰 사랑으로 답해주셔서 보람과 즐거움을 느꼈다. 앞으로 더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인사와 함께 앞으로의 포부를 전했다.

전성우는 극 중 이영준(정동환) 신부의 충직한 사제 한성규 분해 엉뚱하고 해맑은 소년 같은 면모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한성규의 연기 재능을 살려 구담리 어벤저스에 한몫하는 등 맹활약을 펼치기도 하고 김해일과 남다른 브로맨스로 극의 흥미를 높였다. 특히 연기 천재 캐릭터의 재능을 불가할 만큼의 탄탄한 연기력을 뽐낸 전성우의 열연은 시청자의 호평을 받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반성 없이 폭주하는 YG, 누가 만들었습니까…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기묘하다. YG엔터테인먼트…
기사이미지
배우 한지선+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한지선(25)이 술에 취해 택시기사…
기사이미지
플레디스 측 "프리스틴 해체, 결경…
기사이미지
잔나비 최정훈 "父에게 명의 빌려준 것 뿐……
기사이미지
美 포브스 "류현진, 올스타전 NL 선…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인턴기자] '괴물' 류현진(LA 다저스)이 2019…
기사이미지
마동석♥예정화, '핫'한 커플의 결…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마동석과 예정화. '핫'한 커플의…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