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윤계상X하지원 캐스팅 확정 “따뜻한 이야기 만들 것” [공식입장]

입력2019년 04월 30일(화) 14:02 최종수정2019년 04월 30일(화) 15:08
초콜릿 윤계상 하지원 / 사진=JTBC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배우 윤계상과 하지원이 ‘초콜릿’을 통해 호흡을 맞춘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 ‘초콜릿’(극본 이경희·연출 이형민) 측은 30일 “윤계상과 하지원이 캐스팅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초콜릿’은 차가운 신경외과 의사 이강(윤계상)과 사람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셰프 문차영(하지뭔)이 요리를 통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내용을 그린다.

이번 작품은 KBS2 ‘미안하다 사랑한다’로 신드롬을 일으켰던 이형민 PD와 이경희 작가가 15년 만에 의기투합했다고 알려지며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이를 두고 윤계상은 “평소 너무 존경하는 이형민 감독과 이경희 작가의 작품이라고 해서 감사한 마음으로 함께하게 됐다. 따뜻한 이야기가 시청자분들께 전달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합류 소감을 밝혔다.

이어 하지원은 “‘초콜릿’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윤계상은 물론 함께 해주시는 선배들도 훌륭해 기대된다”며 “대본을 처음 봤을 때 문차영이라는 인물을 통해 나도 치유받는 느낌이었다”고 전했다.

또한 제작진은 “섬세하고 따뜻한 시선으로 이야기를 풀어내는 이형민 감독과 이경희 작가의 재회, 여기에 윤계상과 하지원의 만남이 더해져 차원이 다른 휴먼 멜로를 그려낼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뜨면 화제…노현정, 정기선 부사장 결혼식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가…
기사이미지
수사극 '모범형사'→19금 추리극 '…
기사이미지
우혜림♥신민철, 결혼식 현장 공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우혜림과 신민철의 결혼식 사진이…
기사이미지
레드벨벳-아이린&슬기, 강렬해진 '몬스터'급…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레드벨벳의 유닛 레…
기사이미지
'재발 막겠다'는 이기흥 회장, 지금…
기사이미지
"CG 아냐?" 서예지 허리, 2kg 찌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서예지의 개미허리가 화제를 모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