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환, 멋진 점프 캐치로 'ADT캡스플레이' 선정

입력2019년 05월 15일(수) 10:24 최종수정2019년 05월 15일(수) 10:24
오지환 / 사진=LG 트윈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오지환(LG 트윈스)의 멋진 점프 캐치가 5월 둘째 주 'ADT캡스플레이'에 선정됐다.

오지환은 지난 7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에서 박병호의 라인 드라이브 타구를 본능적인 점프 캐치로 잡아내며 이닝을 마무리 지었다.

2015년 'ADT캡스플레이어'에 선정됐던 오지환은 2019년 5월 둘째 주 'ADT캡스플레이'에도 오르며 여전한 수비실력을 과시했다.

이날 오지환은 7회말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타석에 들어선 박병호의 라인드라이브 타구를 정확한 점프 타이밍으로 잡아냈다. 맞는 순간 모두가 안타라고 생각할 정도로 빠르고 강한 타구였기에 오지환의 점프 캐치는 더욱 빛이 났다.

또 이날 오지환은 9회초 조상우를 상대로 예상치 못한 스퀴즈번트를 성공시키며 팀의 승리를 견인하는 타점을 추가해, 공수 모두에서 명장면을 만들어냈다.

오지환의 점프 캐치는 5월 둘째 주 'ADT캡스플레이' 투표에서 과반수를 훌쩍 뛰어 넘은 67%의 투표율을 기록하며 1위에 올랐다.

오지환에 이어 이원석(삼성 라이온즈)의 백핸드캐치와 송구가 2위(12%), 샌즈(키움 히어로즈)의 런닝 캐치가 3위(8%), 오재원(두산 베어스)의 러닝스로우가 4위(6%)에 올랐다. 김성현(SK 와이번스)과 김태진(NC 다이노스)의 수비는 각각 4%와 3%의 득표율을 기록했다.

한편 ADT캡스는 박신영, 장예인 아나운서를 비롯한 스포츠 전문기자가 함께 진행하는 'ADT캡스 풀카운트' 야구 프리뷰 방송을 하고 있다.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ADT캡스 풀카운트'는 경기가 있는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55분간 라이브로 방송된다. 방송 시작 시간은 오후 4시30분으로 장예인, 박신영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다. 경기 프리뷰는 물론이고 현장 기자와의 전화연결, 베테랑 기자의 집중 분석 등 다양한 주제와 형식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ADT캡스 풀카운트'는 야구전문 유튜브 채널 야덕일지와 카카오 TV LIVE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 'ADT캡스플레이' 호수비 영상과 'ADT캡스 풀카운트' 다시보기는 포털사이트 다음 'ADT캡스플레이' 전용 페이지와 'ADT캡스플레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YG 가수 보이콧, 소비자도 거부할 권리 있습…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대학가에서 YG 가수 보이…
기사이미지
"'미스트롯' 송가인·홍자·김나희…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진짜 하고픈 일이 있다면 절대로 포기…
기사이미지
강유미, '라디오 펑크' 논란 사과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코미디언 강유미가 '라디오 펑크' 논란…
기사이미지
이경하, 미성년 강제추행 혐의 '항소심도 유…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일급비밀 전 멤버 이…
기사이미지
토트넘 팬 98.3%, '손흥민 잔류해야…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인턴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토트넘 …
기사이미지
승리, 말 바꿨다…성매매 혐의 인정…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승리가 말을 바꾸고 성매매 혐의…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