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외유내강과 네 번째 작품 '인질' 출연 확정

입력2019년 05월 15일(수) 15:42 최종수정2019년 05월 15일(수) 15:42
사진=샘 컴퍼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배우 황정민이 '부당거래', '베테랑', '군함도'에 이어 영화사 외유내강과 함께한다.

제작사 외유내강이 13번째 작품 '인질'(가제, 감독 필감성)이 대한민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배우 황정민을 포함한 주조연진 캐스팅을 마무리하고 5월 15일 첫 촬영에 돌입했다고 알렸다.

황정민은 사상 최악의 인질 사건에 휘말린 배우 황정민을 연기한다.

2017년 촬영을 마친 '공작' 이후 연극 무대를 통해 대중들과 호흡해온 황정민은 "인질과 인질범, 그리고 그들을 끝까지 쫓는 경찰들의 추격까지, 보는 내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몰입도와 긴장감이 탁월하다"며 2년만의 영화 차기작으로서 '인질'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여기에 '인질' 제작진은 극 중 몰입감을 위해, 주인공 황정민을 제외한 나머지 배우들을 4달간의 오디션을 통해 뽑은 새로운 얼굴들로 캐스팅했다.

연출은 '무기의 그늘', '어떤 약속' 등의 단편으로 영화계의 주목을 받아온 신인감독 필감성 감독이 맡았다.

황정민은 "'공작' 이후 오랜만의 촬영이라 설레고 기쁘고 또 긴장되는 영화 현장이 될 것 같다. 첫 촬영을 시작으로 마지막 촬영까지 안전하게 마쳤으면 좋겠다.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인질'을 통해 데뷔전을 치루는 필감성 감독은 "오랜 기간 준비해왔던 영화에 꿈꿔왔던 배우들, 제작진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장르적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영화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인질'은 2020년 개봉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투자금 토한 YG, 빅뱅마저 잃을 위기 '악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말 그대로 악순환이다. Y…
기사이미지
"20분 지각 맞다" 블랙핑크, 베컴 …
기사이미지
스마트폰 없이 평양가는 벤투호 "오…
[인천국제공항=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오히려 더 잘 됐습니다…
기사이미지
구혜선, 호텔 사진 공개→안재현 폭로 중단…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구혜선이 SNS 폭로를…
기사이미지
"떨어질 것 예상" 이해인, '아이돌…
기사이미지
염따 "이틀만에 12억 매출, 돈 필요…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티셔츠와 후드티 판매를 시작해 12억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