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아야 귀국' 이현우·추성훈·허영지 등 합류, 베트남 호찌민에서 새 출발

입력2019년 05월 16일(목) 15:37 최종수정2019년 05월 16일(목) 15:42
팔아야 귀국 시즌2 / 사진=채널A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팔아야 귀국'이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시즌2의 시작을 예고했다.

5월 중 첫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팔아야 귀국 시즌2'는 베트남 호찌민에서 새로운 출발을 시작한다.

이현우 추성훈 장동민 신봉선 허영지로 새 출연진을 정비한 '팔아야 귀국2'는 K-뷰티, K-푸드 등 한류 상품을 홍보 및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베트남 호찌민시에 오픈해 현지인들과 소통하며 판매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장동민은 "한 때 베트남 사업을 준비한 적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기대하게 했다.

장동민은 신봉선과의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카리스마 있는 작업반장으로서 활약하기도 했다.

추성훈은 거친 파이터 이미지에서 벗어나 레깅스 패션과 걸그룹 메이크업을 소화해 웃음을 선사했다. 그는 허영지와 오누이 부럽지 않은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드라마에서 실장님의 젠틀한 모습을 보여줬던 이현우는 든든한 맏형다운 면모보다는 허당기 넘치는 행동으로 멤버들의 구박을 받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투자금 토한 YG, 빅뱅마저 잃을 위기 '악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말 그대로 악순환이다. Y…
기사이미지
기대 모았던 평양 원정, 현실은 '깜…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역사적인 대결로 주목을 받았던 벤투호…
기사이미지
"떨어질 것 예상" 이해인, '아이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