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달라' 박성현, 뷰티 브랜드와 후원 계약

입력2019년 05월 21일(화) 11:30 최종수정2019년 05월 21일(화) 11:46
박성현 / 사진=세마스포츠마케팅 제공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인턴기자] 프로골퍼 박성현이 뷰티 브랜드 엘로엘과 후원 계약을 맺었다.

박성현의 매니지먼트사 세마스포츠마케팅은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박성현은 뷰티 브랜드 '엘로엘(ELROEL)'과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제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박성현은 본격적인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성현과 함께하게 된 엘로엘의 유양희 대표는 "세계적인 골프 스타 박성현과 함께 하게 돼 영광이다. 다양한 연령층에 남다른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박성현은 엘로엘의 이미지와 가장 부합한다고 생각한다. 그녀와 함께 뷰티 분야의 세계 최고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세마스포츠마케팅 이성환 대표는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서 스포츠인이 잘 매치가 안된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지금은 건강한 피부,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환경이기 때문에 박성현과 뷰티 브랜드 엘로엘과의 협업은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계약을 하게 된 배경과 기대를 전했다.

한편 박성현 프로는 이번 주 개최되는 퓨어실크 챔피언십과 바로 이어지는 메이저대회 US여자오픈에 출전한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인턴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날 녹여주오', tvN 토일드라마 첫 1%대 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날 녹여주오'가 결국 1%…
기사이미지
토스카나호텔 소유주 측 "김준수 3…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JYJ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 부자…
기사이미지
CJ, 이쯤되면 '문화 깡패'다 [ST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문화를 만듭니다. CJ' CJ ENM(이하…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