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7주년 축하해" 팬 이벤트 확산…레오 "오래가자"

입력2019년 05월 24일(금) 13:07 최종수정2019년 05월 24일(금) 14:47
빅스 7주년 축하개 / 사진=레오 SNS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그룹 빅스의 레오가 데뷔 7주년을 기념했다.

레오는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언제나 변함없이 지금처럼 함께 할 거라는 거. 그리고 함께하는 별빛(빅스 팬덤)이 있다는 거 잊지 않기. 빅스 7주년. 오래가자"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빅스 멤버들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나는 모습이 담겨 애정을 보였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빅스 멤버들이 해변가에 나란히 앉아 그들의 우정을 짐작게 했다.

이날 빅스의 팬덤도 데뷔 7주년을 축하했다. 팬들은 한 업체의 퀴즈를 통해 '빅스 7주년 축하해'라는 문구를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올리는 등 남다른 팬심을 보였다.

빅스는 2012년 데뷔해 곡 '다칠 준비가 돼 있어', '하이드(Hyde)', '대.다.나.다.너', '저주인형', '다이너마이트' 등 다수의 히트곡을 선보이며 활발히 활동했다. 이후 빅스 멤버들은 7년을 끝으로 계약이 만료 된 상황. 일부 멤버들은 재계약을 체결하며 빅스 활동을 이어간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가족·동…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
기사이미지
설리, '따뜻하고 당당한 사람'으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사망했다. 늘상 …
기사이미지
'PD수첩', '프듀X101' 조작 논란 폭…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PD수첩'에서 '프로듀스X101'의 폭로가…
기사이미지
CJ, 이쯤되면 '문화 깡패'다 [ST포커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문화를 만듭니다. CJ' …
기사이미지
두산-키움, 한국시리즈 격돌…22일…
[고척=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2019 신한은행 MY CAR KBO 한국시…
기사이미지
'동백꽃 필 무렵', 스태프 갈아 만…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시청률 14%, 화제성 1위. 그리고 힐링…
맨위로